평산아빠의 Life log

덱스터 시즌8 제2화 - Every Silver lining ... 본문

문화생활/TV

덱스터 시즌8 제2화 - Every Silver lining ...

평산아빠
반응형






1화에서 매우 충격적인 엔딩을 보여줬는데 ... 2화 시작하자 마자 보겔박사의 정체가 드러나면서 시청자들을 정신없게 만드네요 ...


지금 덱스터의 초안을 설계한 사람이 보겔 박사라니 ...


그나저나 제목의 의미를 모르겟네요 ... 우리 속담의 고진감래의 감래 부분에 해당하는게 Silver lining인데 ... 


아마도 지금의 성공적인(?) 덱스터 뒤에는 보겔이라는 어둠이 있었다는 의미일까요?



아무튼 보겔은 2화에서 덱스터와 친해졌지만 저는 역시나 덱스터의 최대의 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사람의 머리를 절단하는 또다른 연쇄살인마로 부터 위협을 받고 있는 보겔 박사 ... 하지만 이 또한 보겔박사가 덱스터를 끌어들이기 위한 장치가 아닌가 의심을 합니다.


즉, 덱스터를 위협하는 연쇄살인마와 덱스터의 인간에 대한 탐구(이번 주제는 멘토로 보입니다.)라는 두가지의 메인스트림이 융합된 느낌의 시즌입니다.



그리고 이번 시즌에는 또하나의 이야기가 있는데요 ... 바로 망가져가는 데브라입니다.


데브라는 자신에게 상해를 입힌 엘사포를 주저하지 않고 죽여버립니다.  이런 데브라의 행동에 당황해 하는 덱스터는 자신에게 큰 책임감을 느낍니다.


과연 덱스터는 보겔 박사의 공작(?)에 현명하게 대처하며 데브라를 구원할 수 있을지 .. 그리고 그 행위를 통해 무엇을 깨달을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