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N39 : 노게이라 VS 넬슨 체급별 스탯 랭킹 본문

MMA/MMA

UFN39 : 노게이라 VS 넬슨 체급별 스탯 랭킹

평산아빠
반응형




테이크다운 / 서브미션 분야에서는 노게이라, 하니 야야, 탈레스 레이테스까지 브라질리언들의 스탯이 좋네요.




이번 이벤트에서는 주요선수들의 타격 스탯이 안좋네요 ... 하얀칸이 너무 숭숭 뚫려 있는 느낌이네요 ...


램지 니젬은 유효타 회피율 자체는 나쁜데 타격 허용을 굉장히 안하네요 ...즉, 잘 피한다기 보다 상대에게 타격의 기회를 잘 안주는 플레이를 하는 것으로 보이네요.


조니 베드포드는 타격 분야 어떤 것도 랭크되지 못했는데 넉다운타격 적중수가 무려 4위네요 ... 완전 돌주먹이군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