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N47 주요선수 체급별 스탯랭킹 본문

MMA/MMA

UFN47 주요선수 체급별 스탯랭킹

평산아빠
반응형




- 라이언 베이더의 테이크다운 성공율이 나쁘다고 생각했는데 4위네요 ... 44.8%가 4위라니 ... 라이트헤비급 선수들 어지간히 테이크다운 디펜스가 좋은가 봅니다.


- 과연 로스 피어슨은 메이나드의 최고레벨의 테이크다운 실력을 가진 메이나드의 시도를 막고 스탠딩으로 경기를 이끌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 스탠딩 타격전도 전성기면 메이나드가 이긴다고 보지만 요즘 워낙 노쇠화가 많이 진행되면서 맷집이 예전만 못해서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


- 테이크다운 스탯이 전혀 랭크되지 못하고 있는 팀 보에치가 과연 타바레스를 테이크다운시킬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 자크 마콥스키는 UFC에서 단 두경기만을 뛰었는데 테이크다운 성공수 6위를 기록했다는건 얼마나 테이크다운을 많이 시도하는지 옅볼수 있고 또한 그만큼 상대의 이스케이프를 많이 허용한다는 반증도 되는데 테이크다운 디펜스가 평이하고 그라운드 게임이 좋은 포미가가 계속 테이크다운을 당하지만 또 계속 이스케이프하는 그림이 그려지네요.





- 베이더는 파워도 좋고 맞추는 능력도 좋고 타격 회피에도 능하고 적중율만 개선된다면 좋은 피지컬까지 갖췄기에 굉장히 좋은 선수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 메이나드 - 피어슨은 둘다 회피율이 좋고 넉아웃 파워를 갖췄네요 ... 타격에선 그래도 피어슨이 앞서는 스탯을 가졌고 테이크다운은 메이나드가 좋고 결국 피어슨의 테이크다운 디펜스 실력이 승부를 결정짓겠네요


- 로비 페럴타는 회피율과 최소 허용수에 랭크되지 못했지만 Differential 스탯이 좋다는 것은 펀치교환을 많이 하고 여기서 우위를 점하는 스타일로 볼 수 있겠네요


- 보에치의 타격 적중율이 인상적이네요 ... 타바레스의 타격 페이스가 높지 않고 회피율이 좋지 않기에 보에치의 타격 적중율은 꽤 중요한 요소일 것으로 보이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