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서천 가볼만한 곳] 국립해양생물자원관 - 아이와 어른을 모두 만족스킬 수 있는 곳 본문

리뷰/ETC

[서천 가볼만한 곳] 국립해양생물자원관 - 아이와 어른을 모두 만족스킬 수 있는 곳

평산아빠
반응형













서천에 가면 가볼만한 곳이 적다는게 항시 아쉬웠는데 이번에 제대로 된 곳이 하나 생겼네요


저의 고향 서천에 이렇게 좋은 시설이 있다는게 왠지 조금 뿌듯하네요.


국립해양생물자원관은 장항에 위치해 있고 국립이라 성인이 3천원 밖에 안하기 때문에 경제적 부담도 없고 ... 서천에 오면 꼭 가봐야하는 필수코스가 될 거 같은 느낌이네요.


이 곳은 맨 위층부터 내려오면서 보는 구조인데요 ...


정말 다양한 해양생물 샘플들이 잘 전시되어 있습니다. 또한 대형 스크린에 3D체험관이 있어 아이들이 정말 좋아합니다.






예약이 꽉 차 4D영화를 못본거나 아직 개장을 안한 거대한 샘플탑을 못들어가 본 게 조금 아쉽네요.



개인적으로 이 거대한 샘플탑이 제 눈을 사로잡았네요.


여기까지는 아이들이 좋아할 코스고 


자원관을 나오면 갯벌로 갈 수 있습니다.



거기서 확트인 바다를 느껴보는 것도 좋지만 산림욕을 할 수 있는 공간과 서천의 명물이 될 거 같은 엄청난 높이 스카이워크가 있습니다.


이곳 무서워서 끝까지 못가는 분들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이렇게 어른들의 휴식을 위한 공간까지 갖춰진 국립해양생물자원관 서천에 오면 꼭 가보길 강추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