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N69 계체영상 및 결과 - 근육맨 카와지리 본문

MMA/MMA

UFN69 계체영상 및 결과 - 근육맨 카와지리

평산아빠
반응형








앨런 패트릭 VS 메어벡 타이수모프


- 앨런 패트릭 굉장히 슬림해졌네요.... 이게 부상여파인지 일부러 이렇게 만든건지 모르겠네요 ...


아무튼 백덤블링도 하는거 보니 컨디션은 좋아 보이는데 ... 이게 부상여파라면 타이수모프에게 최초의 패배를 당할지도 모르겠군요.



- 마시오 풀른 선수는 몸이 이상하네요... 한쪽으로 기울어진게 ... 이게 이 선수가 서있는 습관에서 기인한건지 ... 진짜로 척추가 휘어서 그런건지 ... 아무튼 약간 특이하네요 ... 이런 그의 몸이 경기에 어떤 영향이 있을지도 궁금하네요 ..



데니스 시버 VS 타츠야 카와지리


- 카와지리 힘주니까 뚝뚝 드러나는 잔근육 "와우!"하고 놀랬네요 ... 카와지리 왠지 자신감이 넘쳐보이고 막상 서니 카와지리가 꽤 커보이고 내일 업셋 기대해봐도 좋을거 같은데요.


이번 시합 재밌는게 카와지리에 대한 제 생각이 계속 변하고 있는데요 상성상 카와지리가 업셋을 할 수 있겠다 싶은데 눈수술, 많은 나이, 케이지 러스트를 생각하니 다시 시버쪽으로 ... 그러다 오늘 몸 보니 다시 카와지리의 업셋 쪽으로 계속 생각이 바뀌네요 ^^



요안나 얀드라첵 VS 제시카 펜


- ㅋㅋㅋ 요안나 뭔가 상대를 긴장하게 만드는 능력이 있네요 ... 계체 들어와서 탈의부터 모든 행동을 상대와 눈을 맞추네요 ... 그리고 특유의 파이팅포즈 ... 꽤나 흥미진진했습니다.


둘사이에 파스타와 골룸 스탠스로 신경전이 오고 갔는데 얀드라첵이 꺼낸건 뭔지 모르겠고 펜은 반지의 제왕의 그 반지를 가져온거 같은데 ... 뭔가 애들 장난같고 귀엽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