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칠레 레드 와인] 프론도소 카버네 쇼비뇽 2013 시음 후기 - 타케야 미즈가키가 생각나는 와인 본문

와인/맥주

[칠레 레드 와인] 프론도소 카버네 쇼비뇽 2013 시음 후기 - 타케야 미즈가키가 생각나는 와인

평산아빠
반응형





제가 전혀 와인을 선택 못하고 있으니까 직원이 두루두루 괜찮다는 평가를 한다는 와인이라며 소개 시켜준 와인입니다.








[칠레 레드 와인] 프론도소 카버네 쇼비뇽 2013을 마셔본 느낌은?


직원 설명처럼 정말 무난한 와인이었습니다. 적당한 아로마에 적당한 타닌 그리고 전형적인 풍미와 개성적이진 않지만 상당히 만족감을 주는 선택하기 어려울 때 언제나 안정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그런 와인이었네요.


안정적인 경기력을 보여주는 타케야 미즈가키같은 느낌의 와인이었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