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칠레 레드 와인] 산타 리타 120 멜롯 2013 시음 후기 본문

와인/맥주

[칠레 레드 와인] 산타 리타 120 멜롯 2013 시음 후기

평산아빠
반응형








[칠레 레드 와인] 산타 리타 120 멜롯 2013을 마셔본 느낌은?


첫향은 향긋한 바닐라향이 나지만 뭔가 다채롭고 스위트한 느낌이 부족했네요.


바디는 멜롯인 만큼 다소 가볍고 부드러웠습니다.


피니쉬의 여운이 꽤 있지만 그 느낌이 별로네요 ... 쓴 느낌만 강조되게 느껴졌네요.


혀가 까끌거리는 질감에 전반적으로 쓴 느낌만 강조되고 프레쉬함이 없어 좀 아쉬운 와인이었습니다.


이게 제가 상온에 너무 오래 놔둔 감이 있는데 온도가 좀 안맞아서 그럴지 모르지만 일단 좀 아쉬운 와인이었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