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필스너 맥주] 라구니타스 필스 - 존 피치가 생각나는 맥주 본문

와인/맥주

[필스너 맥주] 라구니타스 필스 - 존 피치가 생각나는 맥주

평산아빠
반응형










요즘 크래프트 맥주에 관심이 있어 고르다 잘못 골라 필스너를 고른 비운의 맥주네요 ^^;;


인터넷 검색해보니 약간 비싸게 수입되었지만 맛은 좋다는 평들 이어서 기대했는데 ...


이거의 반 가격인 필스너 우르켈보다 현저히 떨어지는 필스너 맥주네요.


쌉쌀한 피니쉬가 강조되는 맥주인데... 쌉쌀함만 강조되지  전체적인 풍미나 밸런스가 별로네요.


그리고 컵에 따랐을 때 올라오는 활기찬 기포에 비해 이 쌉쌀함이 청량감을 많이 죽이는 느낌이었네요.


이 맥주를 5천원 이상 주고 먹는건 가성비가 너무 안좋아 보입니다.


뭐랄까 가성비 문제로 UFC에서 방출되었고 웰라운드하지 못했던 존 피치가 생각나는 맥주였네요.

평산아빠의 위기가정 지원 프로젝트 취지 보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