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 클라우디아 가델라의 타이틀샷을 지키기위한 눈물겨운 트윗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 클라우디아 가델라의 타이틀샷을 지키기위한 눈물겨운 트윗

평산아빠
반응형








마치다류의 기대되는 신인 세이지 노스컷

(와이드 스탠스, 원거리 게임, 가라데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킥킹 게임 그리고 위력적인 카운터 ... 스탠스는 오소독스지만 굉장히 스타일이 닮아있네요. 블러드엘보우에서도 굉장히 기대를 하고 있는 신인이네요. UFC192에서 데뷔한다니까 이름을 기억해놔야 겠네요.)


데미안 마이아는 올해 콘딧과의 시합에 관심이 있다.

(포도상구균감염으로 올해 복귀가 어려웠던거 아닌가요?)


프랭크 미어왈 "현재의 헤비급 로스터가 역대 최고"

(그런거 같기도 하고 ... 저는 풀약두, 레스너, 주도산, 케인, 카윈 라인업이 최강인 듯^^)


클라우디아 가델라 왈"나는 부상당하지 않았다. 단지 아길라전 다친 손가락을 치료하고 있을뿐. 그게 다다. 나는 챔피언이 준비되었을 때 준비되어 있을 것이다."

(현재는 펀치를 칠 수 없고 다른걸 트레이닝 할 수 있다네요 ㅡ,,ㅡ. 타이틀샷을 지키기 위한 가델라의 눈물나는 노력이 엿보이네요.)


ADCC 출전한 길버트 번즈는 동메달, 벤 핸더슨은 1라운드 RNC패, 무제한 급에서도 1라운드 기무라패 ㅡ,,ㅡ;

(ADCC의 높은 벽을 핸더슨이 실감했네요.)



론다 로우지는 UFC193에서 여러개의 기록을 깰 수 있다.

( 최다 관중수, 한해 최다 PPV판매(기존 비제이 펜의 239만, 현재 로우지는 150만), 최단기 7차방어 성공)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