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데이나 화이트 효도르와의 계약에 힌트를 제공하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데이나 화이트 효도르와의 계약에 힌트를 제공하다.

평산아빠
반응형











- 데이나화이트는 효도르와의 계약에 대한 힌트를 제공했다. 효도르의 UFC합성사진에 ;) 댓글을 담. 참고로 ;)은 twinkle을 의미합니다. 

(뭐 이건 크로캅이 프라이드 무제한급GP 우승하고 UFC 후드티입고 사진찍은거나 비슷한 분위기네요. 거의 UFC로 오는거 같네요.)


- 티아고 알베스는 벤 핸더슨이 자신의 폭발력을 제어할 수 없을거라고 생각하며,  엘보우와 니킥을 다시 사용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함. 추가로 자신의 리치와 사이즈를 가진 상대는 수년동안 모두 넉아웃시켜왔다며 핸더슨을 3라운드안에 넉아웃시키겠다고 장담하네요.

(뭐 틀린말은 아니네요. 맷 휴즈를 침몰시킨 그런 니킥을 몇년동안 사용할 수 업었죠.)



- 드미트리우스 존슨 왈 "존 도슨은 바보다. 마치 요란하게 짖어대는 치와와같다."

(둘사이에 무슨 히스토리가 있는지 모르지만 마이티마우스가 좀 화가난 느낌이네요.)



- 미셀 워터슨, 테시아 토레스 UFC194에서 격돌

(워터슨이 생각보다 높은 선수와 바로 붙네요. 토레스 이기면 바로 타이틀경쟁 그룹에 들 수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 최두호, 샘 시실리아 UFC in 서울에서 드디어 맞붙는다.

(2번 캔슬됐죠. 시실리아는 이후 3승1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