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페이지 벤젠트 첫 메인이벤트 출전...상대는?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페이지 벤젠트 첫 메인이벤트 출전...상대는?

평산아빠
반응형











- 페이지 벤젠트 계약 종료 한경기 남겨놓고 재계약

(12,000/12,000 받았는데 본인 체급에서 가장 인기있는 파이터라 이번 재계약으로 꽤나 높은 액수를 받겠죠? 그리고 랭킹7위 란다 마르코스가 벤젠트와의 시합을 간절히 원한고 있는 상황입니다.) 


- 데이나 화이트 : 페이지 벤젠트는 조앤 칼더우드와 12월10일 파이트 패스쇼에서 메인이벤트에 서게 될 것이다.

(와우! 제가 바라던 매치가 성사가 되었네요. 파이트패스의 컨텐츠 강화를 위해 파이트 패스 독점 이벤트를 개최하나보네요. 전에 매주 파이트 패스에서 이벤트를 한다는 뉴스가 있었는데 그 일환으로 보이네요. 이제 정말 파이트 패스를 결제해야 하는건지 ... ^^;;


아무튼 전진밖에 모르는 두 여전사의 대결 정말 두근거립니다.) 


관련 포스팅 : UFC191 감상후기 - 경이로운 챔피언


- 맷 휴즈 : 닉 디아즈의 징계는 과하지만 자업자득이야

(껄렁하게 걸어들어와 자신의 결백을 증명하려 노력하지 않고 단지 5번째 조항만 외쳤으니 자업자득이란 뉘앙스네요.

세상엔 다양한 생각과 다양한 인간들이 있죠. 휴즈가 주장한 "like a punk"는 너무도 주관적인 기준이고 5번조항만 외친건 디아즈 변호인팀의 지시였죠. 그리고 논리적으로도 징계는 과한데 그게 자업자득이란 말은 전혀 안맞죠.

그리고 여기에 대해 Dave Doyle은 맷 휴즈가 몇년째 NAC 위원이 되려고 준비하고 있다고 트윗을 날렸네요.)



- 안드레 필리 VS 가브리엘 베니테즈 TUF 라틴 아메리카 피날레 카드 추가

(안드레 필리를 맥스 할로웨이급으로 봤는데 할로웨이에게 지고 계속 추락해서 안타깝네요.)


- 데이나 화이트 : 만약 코너 맥그리거가 알도를 이긴다면 그는 아일랜드 스타디움(Croke Park)에서 타이틀을  방어하게 될 것이다.

(맥그리거는 알도이기면 라이트급 간다고 했는데 ...백사장은 라이트급으로 보내줄 생각이 없나보네요. 크로크 파크는 아일랜드에서 가장 큰 축구장으로 82,300명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챔피언인데도 불구하고 조제 알도가 좀 천대받는 느낌을 받는거 같네요 ^^;;)



- 레슬리 스미스 역시 네바다주에서의 시합 거부 선언

(닉 디아즈의 구명을 위해 헨리 세후도처럼 자신도 네바다주에서의 시합을 거부한다네요.)



- 쿵리 : 여전히 UFC 계약에 묶여 있고 자신의 은퇴경기는 스캇 코커 이벤트에서 하고 싶다.

(애잔하네요... 은퇴경기도 마음대로 할 수 없으니 ...)



- 로리 맥도날드 VS 헥터 롬바드 논의 중

(둘은 한번 매치업이 되었었죠. 두선수 모두 이기면 얻는게 많은 좋은 시합이네요.)


- UFN80 팀 민스 VS 존 하워드 카드 추가

(팟캐스트에서 효도르 VS 실바 루머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이게 실제로 진행중이라는 것을 확신하고 있다네요.)





 


평산아빠의 위기가정 지원 프로젝트 취지 보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