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대박조짐] 일밤의 새로운 코너 - 서바이벌 나는 가수다 의 모든 것 본문

문화생활/TV

[대박조짐] 일밤의 새로운 코너 - 서바이벌 나는 가수다 의 모든 것

평산아빠
반응형


실력파 가수 7명을 섭외해 지정곡을 부르고 청중평가단 500명이 평가해 꼴찌한 가수는 떨어지고 새로운 가수가 영입되는 방식의 일밤의 새코너 "서바이벌 나는 가수다"가 3월 6일 첫방송을 한다고 합니다.

신인이 아닌 기성 실력파 가수들의 서바이벌 게임이란 점에서 너무도 획기적인 프로라 생각되네요.

또한 무명의 실력파 가수도 섭외를 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어떻게 보면 새로운 스타의 탄생도 지켜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코너가 몇년간 침체기를 걷고 있는 일밤을 살릴 수 있는 코너라는 확신이 듭니다.

그럼 이 코너에 대한 정보를 소개해 보겠습니다.

연출자 : "쌀집아저씨"라는 별명으로 유명한 김영희 CP 입니다.

M.C : 이소라 ( 기획 초기단계부터 김영희 CP가 이소라씨를 점찍었다고 하네요)

첫방송일 : 2011년 3월 6일

녹화예정일 : 2011년 2월 14일

확정 출연진 : 백지영, 김건모, 정엽, 이소라, 김범수, 박정현, 윤도현

그외 후보군 : 김연우, 나얼, 바비킴, 성시경, 윤미래, 인순이, 장윤정

멘토(매니저) : 김신영, 김제동, 김태현, 박명수, 박성광, 박지선, 박휘순, 이병진, 이봉원, 정주리, 지상렬
  - 멘토는 소속가수가 떨어지면 자동으로 동반 아웃된답니다.

김영희 CP "서바이벌 나는 가수다"를 기획한 의도
" 아이돌 그룹과
댄스음악으로 편향된 대한민국에 다양한 음악이 존재한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 가창력 없는 가수는 출연하고 싶어도 출연할 수 없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