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위대한 탄생 최종 20명의 합격자들(Final20)과 각각의 멘토들 본문

문화생활/TV

위대한 탄생 최종 20명의 합격자들(Final20)과 각각의 멘토들

평산아빠
반응형

방시혁조

제 생각으로는 이번 Final 20에서 가능성을 보여준 노지훈과 꽤나 매력적인 데이비드 오가 Top10의 가능성이 있다고 보입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데이비드 오의 멘토로 방시혁보다는 김윤아가 잘 어울렸을 것 같은데 좀 아쉽네요.

방시혁의 하드하고 디테일한 지도보다는 김윤아의 자유롭고 섬세한 자신감을 심어주는 지도가 더 데이비드 오를 발전시킬 수 있지 않을까하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이은미조

권리세의 선택은 참 놀라운 반전이었는데요 ... 아무튼 귀여운 권리세의 무대를 다시 볼 수 있어서 좋을 것 같고 얼마나 성장할지 다음 편이 벌써 기대가 되네요.

마산1급수라는 별명과 함께 예선에서 가장 돋보였던 김혜리는 점점 실력이 줄어드는 느낌이며 이번 Final20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준 이진선이 더 두각을 나타낼 것 같은데요... 보이스컬러가 좀 평범하는 점이 한계로 보이네요.

또한 제가 가장 주목하고 있는 박원미는 이번 Final20에서 약간의 한계를 보이기도 했는데 워낙 보이스컬러가 좋아서 참 기대가 됩니다.


신승훈조

신승훈이 택한 멘티들은 하나 같이 모두 가창력이 뛰어난 것은 아니지만 음악적 감각이 좋은 사람들을 선택했네요.

아무래도 신승훈조에서 가능성이 있는 참가자는 황지환과 셰인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셰인의 경우 가창력부족이 너무 커서 한계에 부딪칠것 같았는데 이번 Final20에서 그 부분에 대한 가능성도 보여줬죠.


김태원조

가장 노래 잘하는 참가자들을 선택한 김태원...

아마도 제가 생각하는 가장 강력한 우승후보 중 한명인 이태권이 가장 두각을 나타낼 것으로 보이네요.
양정모는 노래는 잘하지만 평범한 음색이 한계로 작용할 것으로 보이며 백청강은 왜 계속 뽑는지 솔직히 모르겠네요...

계속 콧소리로 노래하며 전혀 발전되는 모습이 안보이던데...


김윤아조

처음 예선부터 너무 노래를 잘해서 주목했던 정희주가 김윤아조에 들어갔네요.
백새은의 경우 음색이 좋아 가능성을 봤지만 너무도 소심한 성격을 전혀 고치지 못했고 뭔가 다른 참가자들에 비해 비장함이 안보여서 매우 실망했는데 다시 한번 선택을 받았네요.
김한준의 경우 이번 Final20에서 가능성을 보여 정희주와 함께 이 조에서 많은 두각을 나타낼 것으로 보이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