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N76 배당율 분석 - Fly high Duffy, Breese 본문

MMA/MMA

UFN76 배당율 분석 - Fly high Duffy, Breese

평산아빠
반응형













오프닝

현재

UFC Fight Night 76: Poirier vs. Duffy odds - BestFightOdds UFC Fight Night 76: Poirier vs. Duffy odds - BestFightOdds
    

 




























※ 승률은 10월20일 14시30분 기준입니다.






조셉 더피(승률:70%) VS 더스틴 포이리에(승률:32.2%)


- 제 예상보다 조금 더 차이가 나네요. 저의 분석도 위 승률과 비슷하지만 워낙 변수가 큰 시합이라 저는 더피의 승률을 10% 깍았습니다.


관련 포스팅 : 조셉 더피 VS 더스틴 포이리에 예상분석 - UFN76


카탈 펜드레드(승률:30.7%) VS 톰 브리즈(승률:70.4%)


- 생각보다 엄청난 배당이네요. 카탈 펜드레드의 홈이며 펜드레드의 UFC 성적이 4승1패 그것도 스플릿판정패이며 UFC 모든 경기 탑독이었던 선수인데 22살짜리 UFC 1전을 치룬 신예를 상대로 엄청난 언더독이네요.


톰 브리즈 몬스터급 피지컬과 엄청난 그라운드 게임 그리고 사우스포의 리치를 살린 타격과 파워를 앞세운 클린치 등 발전가능성이 매우 높아보이는 이 선수의 이번 경기 매우 기대됩니다.


나머지는 잘 모르겠네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