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N76 계체영상 및 결과 - 노만 파크 맥그리거의 빈자리를 메우다. 본문

MMA/MMA

UFN76 계체영상 및 결과 - 노만 파크 맥그리거의 빈자리를 메우다.

평산아빠
반응형










카탈 펜드레드 VS 톰 브리즈


- 브리즈 감량이 좀 어려웠나보네요. 움직임이 느리고 누드타월 들어오고 ... 두선수의 대면식은 아주 화끈하네요. 백사장 얼굴 전체가 빨간해 질 정도로 그들의 갑작스런 행동에 놀랬네요. ㅋㅋㅋ


그나저나 톰 브리즈 엄청 크네요.




니콜라스 달비 VS 대런 틸


- 영국 무패의 신예들이 모두 누드타월이 들어오네요. 아일랜드랑 뭐가 잘 안맞는건지 ㅋㅋ


달비 선수 몸이 상당히 두껍군요. 틸의 화끈함과 달비의 안정성의 대결 ... 어떤 그림이 그려질지 궁금하네요.


두선수 모두 지켜볼 필요가 있는 신예들이죠.



노만 파크 VS 레자 마다디


- 아일랜드만 오면 선수들이 전투적이 되는건가요? 코너 맥그리거가 없어도 엄청나게 열기가 뜨거워지네요. 파크는 레자 마다디의 멘탈을 제대로 흔들어 버렸네요.


마다디가 감옥에 가게된 이유가 핸드백가게 가서 15만불어치 물건 훔쳤다가 가게 된건데 ... 핸드백을 꺼내서 마다디에게 던져버리는 퍼포먼스 ... 파크가 맥그리거의 역활을 제대로 해버리네요. ㅋㅋㅋ



마다디는 자신이 감옥에 갔다 온 이후 UFC에서 안부를 줄 알았는데 불러서 놀랬다며 오늘 엄청난 아드레날린을 분출시키고 있었는데 파크의 이외의 공격에 완전히 허를 찔렸네요.


과연 내일 준비해온걸 제대로 할 수 있을지 매우 걱정스럽네요.


패트릭 홀로한 VS 루이스 스몰카


- 개인적으로 홀로한이 계체날 거의 반 시체가 되서 나타나서 IV밴 이후 125파운드에서 뛰는게 가능한가 의문이 드는데요. 홈이라 그런지 오늘은 컨디션이 상당히 좋아 보이네요.


그런데 준비되지 않은 헤드라이너들이라 그런지 영 페이스오프가 어설프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