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닉 디아즈의 징계가 풀리나?, 포이리에 인내의 결과는 PPV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닉 디아즈의 징계가 풀리나?, 포이리에 인내의 결과는 PPV

평산아빠
반응형





하비에르 멘데즈(AKA 헤드코치) : 루슬란 마고메도프가 유일한 UFC 헤비급의 기대주이다.

( 현재 탑10안에 31살 이하의 선수가 없을 정도로 기대주가 없는 상황이죠. 여기에 대해 하비에르 멘데즈는 루슬란 마고메프만이 탑으로 올라갈 가능성이 있는 유일한 기대주라고 하네요.


하지만 아직 레슬링이 부족해 챔피언이 되기는 어렵고 레슬링이 보완되어야 챔피언벨트를 노려볼 수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스탠딩 타격 능력만큼 그가 최고라고 말하고 있네요.


저도 비슷한 생각입니다. 만약 마고메도프에게 레슬링이 장착된다면 꽤나 위험한 선수가 될 수 있다고 보입니다.)



크리스 와이드먼 : 나는 루크 락홀드를 3라운드 안에 피니쉬시킬거야

(별다른 얘기는 없고 3라운드 안에 타격으로 피니쉬 시킬거라고 하네요. 그리고 나서 자카레 -로메로 승자를 이기고나면 미들급에서 상대가 없기에 205파운드로 올라가 존 존스와의 시합에 대해 논의할 거라고 하네요.


이대로 된다면 또하나의 빅매치가 성사되겠네요.)





닉 디아즈 내년 여름 출전가능할 수도 ...

(NAC와 협상 중이라고 하고 닉 디아즈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협상이 잘 진행되고 있다고 하네요. 또한 CBS NY특파원이 트윗을 통해 최상의 시나리오로 협상이 진행되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NAC는 단지 진행중이라고만 밝혔네요.)



조앤 칼더우드 아웃. 페이지 벤젠트 상대는 로즈 나마주나스

(페이지 벤젠트의 팀메이트가 팀 알파메일 라디오쇼에 나와 조앤 칼더우드가 아웃되고 페이지 벤젠트는 로즈 나마주나스와 싸운다고 밝혔네요.


현재 로즈 나마주나스의 랭킹은 3위입니다. 만약 이게 사실이라면 페이지 벤젠트는 나마주나스를 이긴다면 바로 타이틀샷을 받을 수 있는 위치에 오르게 됩니다.


개인적으로 벤젠트 - 칼더우드의 전진밖에 모르는 두선수의 터프한 대결을 보고 싶었는데 랭킹은 나마주나스가 더 높다고 하더래도 저에게는 카드의 무게감이 확 떨어지네요.


그리고 몇시간 뒤 공식적으로 벤젠트 - 로즈 나마주나스 카드가 발표되었네요.)


라샤드 에반스 알렉산더 구스타프손과의 시합에 관심이 있다.

(에반스의 요지는 구스타프손과 자신 둘 다 탑레벨에 머무르길 원하고 두 선수 모두 전 경기 졌기 때문에 매우 절박한 상황다는 것으로 좋은 매치업이 될 거라고 하네요.


현실적으로 에반스의 기량하락이 확 드러난 베이더전이었기에 구스타프손전보다는 밑에 랭커와 붙어야 한다고 보이지만 두선수 모두에게 바로 다시 in the mix 될수 있는 매치이기에 구스타프손전도 나쁘지 않다고 보입니다.)


더스틴 포이리에의 평체는 180파운드

(UppercatMMA의 트윗질문에 대한 포이리에의 답입니다.

180에서 페더급 145로 빼려니 얼마나 힘들었을까요. 155는 현명한 판단이네요.)





더스틴 포이리에 VS 조셉 더피 UFC195에서 다시 만난다.

(결국 포이리에의 현명한 판단은 더피 - 포이리에 카드를 구했네요. 그리고 UFC 195는 부상당한 선수들의 복귀처가 되고 있네요, 로비 라울러, 스티페 미오치치, 조셉 더피까지 말이죠)


론다 로우지는 은퇴 후 복싱과 WWE 타이틀을 원한다.

(좋은 은퇴설계네요. ^^ 복싱 챔피언되면 로우지가 복싱에서도 지금의 흥행을 이끌어 낼 수 있다고 보입니다.)


안토니오 호드리고 노게이라 : 나는 내 인생에서 22번의 수술을 했다. 나는 모든게 고장났다.

(특히나 최근 5년간 8번의 수술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오른쪽 팔에 나사를 16개나 박았다네요. 이게 트레이닝을 시작하거나 온도가 변할 때 극심한 고통을 준다고 하네요. 또한 왼팔과 힙도 수술을 했고 결국 이 수술들이 은퇴를 결정하게된 결정적인 이유가 되었다네요. 역시나 MMA는 지독히도 고된 직업입니다.)


캣 진가노 : 지금은 몸과 마음을 추스르는 중 은퇴한게 아니다. 나는 최고의 몸상태가 되면 복귀한다.

(그동안 진가노는 심각한 부상과 남편의 죽음등으로 몸과 마음이 모두 다쳤지만 그의 목표인 론다 로우지를 이기는 지상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계속 싸워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론다 로우지를 이기더라도 한동안 휴식을 취할 계획이었다고 하네요.


구체적인 복귀계획을 발표하진 않았지만 몸상태가 베스트가 되면 돌아오겠다고 합니다.)










평산아빠의 위기가정 지원 프로젝트 취지 보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