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TUF22 피날레 대진표 - UFC194 에피타이저 본문

MMA/MMA

TUF22 피날레 대진표 - UFC194 에피타이저

평산아빠
반응형





메인이벤트 승자는 그 다음날 있을 UFC194의 메인이벤트 승자와 맞붙을 확률이 매우 큽니다.


조제 알도가 이기든 코너 맥그리거가 이기든 바로 다음 대진을 예상해 볼 수 있는 흥미로운 지점이 있는 전야제 성격의 대회네요.


또한 누르마고메도프와 머사드 벡틱의 부상이 너무나도 아쉽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회는 TUF시리즈지만 왠만한 UFN보다 좋은 메인카드를 가진 대회네요.


에드가- 멘데스의 넘버원컨텐더 결정전을 비롯 바르보자 - 퍼거슨의 컨텐더 진입 매치와 탑15를 떠도는 유령이 되어가고 있는 최고의 베테랑 대결인 조 로존 - 에반 던햄 역시 매우 흥미롭고 


프릴림의 절대 강자로 군림한 마이크 피어스가 오랜만에 복귀하여 강자 라이언 라플레어를 상대하네요. 데미안 마이아전을 가지고 닐 매그니와 라이언 라플레어를 비교하면 라플레어가 꽤나 강하다는걸 느낄 수 있죠 .... 이런 강자를 구세대 파이터 피어스가 어떻게 대처할지 궁금합니다.


그외에 꽤나 기대되는 신예 제이슨 나이트가 타츠야 카와지리를 상대하고 과연 UFC에서 아직 경쟁력이 있을지 시험무대가 될 가브리엘 곤자가 - 콘스탄틴 이로킨 경기도 곤자가의 경쟁력이라는 측면에서 볼 필요가 있는 시합으로 보입니다.


UFC194를 위한 에피타이저로 굉장히 좋은 이벤트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