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파이어 스톤 유니온 잭 IPA - 닐 매그니가 생각나는 맥주 본문

와인/맥주

파이어 스톤 유니온 잭 IPA - 닐 매그니가 생각나는 맥주

평산아빠
반응형







이 맥주의 가장 매력적인 부분은 거품의 지속력인거 같습니다.


굉장히 거품의 지속력이 좋습니다. 거품이 맥주의 향이 날아가는 걸 막아주기 때문에 거품의 지속력이 좋은 맥주가 좋다고 하는데 ... 사실 내공이 부족해 그 차이까지는 아직 잘 못느끼겠네요.


풍부한 시트러스 향과 매력적인 쌉쌀한 호피한 느낌이 매우 좋습니다.


약간은 라이트한 바디로 느껴지고 이로 인해서인지 전반적으로 만족스럽지만 약간은 단순한 느낌이 느껴지네요.


가성비 측면에서는 그냥 So So ... 아이피에이 맥주를 선택할 때 1순위는 아니지만 만약 원하는 맥주가 없다면 차선책으로 고를 수 있는 맥주로 보입니다.


급오퍼 전문으로 거듭나고 있는 닐 매그니가 생각나는 맥주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