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호주 레드 와인] 펜폴즈 쿠눈가 힐 카베르네 쇼비뇽 2013 시음 후기 - 토니 퍼거슨이 생각나는 와인 본문

와인/맥주

[호주 레드 와인] 펜폴즈 쿠눈가 힐 카베르네 쇼비뇽 2013 시음 후기 - 토니 퍼거슨이 생각나는 와인

평산아빠
반응형








펜폴즈 와인이 할인한다고 해서 1만 8천원이 조금은 과한 지출이라고 생각되었지만 시음해보고 너무 괜찮아 샀네요.




호주 레드 와인 펜폴즈 쿠눈가 힐 카베르네 쇼비뇽 2013을 마셔본 느낌은?


아로마는 평범했던거 같습니다. 하지만 약간 오일리하고 전체적으로 리치한 느낌에 상당히 복합적인 풍미가 느껴졌고 밸러스도 상당히 좋았습니다.


입안에서 여러가지 풍미가 섞이며 서로 개성을 뽐내려는 생동감 혹은 익사이팅함이 느껴지는 와인이었습니다.


피니쉬의 여운은 그냥 평범한 정도네요.


드라이하고 타닌이 조금 많이 느껴지기 때문에 와인 초보자는 인상을 찢뿌릴 수도 있는 와인이지만


레드 와인 애호가라면 상당히 만족할 만한 와인이라고 보입니다.


어느 영역에서나 화끈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토니 퍼거슨이 생각나는 와인이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