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아크 비하이 IPA - 가성비 최고...최두호가 생각나는 맥주 본문

와인/맥주

아크 비하이 IPA - 가성비 최고...최두호가 생각나는 맥주

평산아빠
반응형










풍부한 시트러스의 아로마와 굉장히 호피한 피니쉬가 인상적입니다.


쌉쌀한 피니쉬의 여운이 굉장히 길고 깊은 바디감이 있어 매우 만족스러운 맥주입니다.


특히나 맥주를 마시는 전 과정 동안 풍미가 사라지는 느낌없이 리치한 느낌이 처음부터 끝까지 유지되는게 인상적이네요.


하지만 밸런스가 아주 만족스럽지는 않습니다.


마트에서 3천8백원으로 아무리 싸도 IPA맥주면 5천원 이상하는데 국내 크래프트라 그런지 가격 경쟁력도 있고 ...


가성비 최고의 맥주라고 생각됩니다. 마트가면 저의 필수 겟 아이템이네요. ^^


국내선수이면서 자신의 몸값에 비해 엄청난 경기력을 보여주지만 밸런스쪽에서 아직 검증이 안된 가성비 최고의 최두호선수가 생각나는 맥주네요.


PS. 이 맥주는 꼭 맥주잔으로 마시길 권합니다. 병으로 먹으면 깊은 바디감이 좀 더 강조되면서 밸런스적으로 약간은 무너지는 느낌이고 맥주잔으로 먹으면 훨씬 더 풍부한 풍미가 발산되는 느낌이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