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서바이벌, 나는 가수다 출연 예정인 가수들 ... 현재 긍정적으로 검토 중 본문

문화생활/TV

서바이벌, 나는 가수다 출연 예정인 가수들 ... 현재 긍정적으로 검토 중

평산아빠
반응형
나는 가수다에 많은 분들도 출연하길 원하고 본인들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인 가수들은 현재 두명입니다.

바로 임재범과 김연우 입니다.





임재범(데뷔 26년)의 경우

나는 가수다 연출자 김영희 PD가 임재범 관계자와 만나 긍정적인 검토의사를 밝혔다고 하네요

김연우(데뷔 15년) 역시

나는 가수다 제작진과 섭외에 관한 미팅을 가졌고 김연우 본인이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고 하며 최근 프렌즈 콘서트장에서 관객들에게
“MBC 제작진의 요구대로 제가 방송에 나갔으면 좋겠어요?”라고 물으며 나는 가수다 출연에 대한 관심을 표명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김연우의 경우 서울예술전문학교 실용음악예술학부 학부장을 맡고 있어 스케쥴 빼기가 쉽지는 않다고 전해지면 실제로 위대한 탄생의 멘토로 낙점받았으나, 위 같은 이유를 거절했다고 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