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UFC200 메인이벤트는 존 존스 VS 다니엘 코미어 2차전 본문

MMA/MMA

[UFC 트윗 단신] UFC200 메인이벤트는 존 존스 VS 다니엘 코미어 2차전

평산아빠
반응형






UFC200 기자회견 내용


존 존스

- 코미어를 다시 맴매해줄테니 모두 준비하라고. 그를 다시 울면서 돌려보내겠다.

- 코미어는 위대하지 않다. 그가 위대했다면 샌더슨에게 지지 말았어야지. 그리고 올림픽에서 제대로 감량했어야지. 만약 나를 이겼다면 위대해졌겠지. 그는 그러지 못했다.

- 코미어의 지난 두경기는 매우 좋았다. 나는 코미어가 나를 제외한 모두를 이길 능력이 있다는 것을 의심하지 않는다. 다만 나는 결코 이기지 못한다.

- 나는 코미어를 이기고 뉴욕대회에 앤소니 존슨을 만나기를 원한다. 

- 너는 나를 겁쟁이라고 불렀지. 하지만 나는 너를 1차전에서 4라운드 동안 패줬고 심지어 너는 나의 최고의 터프한 상대도 아니다. 너는 푼돈이다. 나는 너를 울게 만들었지.

- 케인 어디갔어? 코미어는 케인이 필요해. 그의 품에 안겨 울어야 하니까.

- 코미어는 펀치치는 법을 배운 레슬러다. 나는 완벽한 격투가다.

- 나의 어머니는 지금 정말 힘든 상태다. 그녀는 질병과 싸우고 있다. 그녀는 UFC197 파이트 위크 기간 동안 다리를 절단했다. 

- 나는 코미어를 완전히 압도해 버릴거라고 믿는다. 나의 유일한 경쟁자는 구스타프손이다.



다니엘 코미어

- 우리 모두는 OSP를 상대로 존 존스가 겁쟁이임을 보았다. 니가 그때와 같다면 내가 맴매해주마.

- 코너 맥그리거는 우리 모두가 합친거 보다 더 많은 미디어활동을 했다. 코너를 약간 동정한다. 하지만 이번은 정말 큰 쇼이다. 이번엔 자신에게 주어진 일을 모두 해야한다.

- 홀리 홈은 론다 로우지전을 통해 누구도 100% 승리를 장담할 수 없다는 것을 보여줬다. 존스 참고하라고.

- 나는 존스를 테이크다운시키고 25분간 눌러놓을거야.

- 내가 구스타프손을 이겼을 때 그는 리매치를 요구하지 않았다. 하지만 너와 싸우고 나서는 리매치를 요구했지. 구스타프손 어디갔어? 은퇴했나?

- 내 다리 상태는 좋다. UFC에서 허락하면 나는 존스와 매주 싸울거다.




데이나 화이트

- 맥그리거는 201,202,203 뭐가 됐든 조만간 시합을 가질거야. 

- 우리는 다만 존스-코미어 카드를 넣은것 뿐이다. 앞으로도 UFC200 카드는 더 추가될 것이다.

- 나는 코너가 미국에 오게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걸 양보했다. 그러나 그는 그것을 하지 않았다.

- 나는 코너를 존중한다. 하지만 기자회견에 나타나야하고 PR을 해야한다. 


프랭키 에드가

- 7월9일 두체급 챔피언이 탄생할거다. 그의 이름은 코너 맥그리거는 아닐 것이다.

- 내가 무슨 체급에 있든 팬들은 나보고 더 낮은 체급으로 내려가라고 한다.

- 나는 일단 145벨트를 확실히 차지하고 3체급 챔프가 되기 위한 터프한 길을 통과할 것이다.

- 맥그리거는 매번 나와 싸우는걸 원하지 않았다. 그가 나를 두려워하는지는 모르지만 나와의 시합 결과를 두려워하는거 같다.


조제 알도

- 맥그리거에게 KO당한건 정말 드문일이다. 이건 마치 헬리혜성같은 것이다. 백년에 한번 일어나는 일이다. 


미샤 테이트

- 캣 진가노 - 줄리아나 페냐 승자는 생각하고 있지 않다. 누네스를 이기고 뉴욕대회 론다 로우지와 붙길 원한다.


아만다 누네스

- 미샤 테이트는 게임에 많은 구멍이 있다. 그녀를 이길 수 있다. 기회가 되면 나는 어느 영역에나 그녀를 때려줄거야.


존 존스 VS 다니엘 코미어 배당율

(존슨(-300), 코미어(+245)로 나오고 있네요.


이는 75.2% : 29%의 승률이네요.


참고로 1차전 존스의 배당은 -240이었습니다.)


기쿠노 카츠노리, 린 나카이 UFC 방출

(결국 린 나카이 방출되네요. 상처뿐인 UFC트립이었네요.)


로리 맥도날드를 노리는 벨라토르

(스티븐 톰슨과의 이번 대결이 맥도날드의 마지막 계약 경기입니다. 맥도날드 본인도 더 좋은 대우를 받길 원하고 있고... 몸값 올라가는 소리가 들리네요.^^ ) 


코너 맥그리거에게 200만달러를 제안한 러시아 MMA 단체

(효도르가 이번에 출전하는 Fight Night Gloval 이벤트에서 맥그리거에게 200만달러를 오퍼했다고 하네요. 찌라시같긴 한데 그냥 흥미로워 올려봅니다.


이게 사실이라면 그 단체는 정말 멍청한거죠 ... 맥그리거의 파이트 머니는 그의 수익의 10%밖에 안되는 돈인데 말이죠. 즉, 니가 현재 받는 돈의 20%만 줄테니 니가 이룬 모든 업적과 지금받고 있는 모든 대우를 포기하고 우리쪽으로 와라 뭐 이런 이야기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