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악플러에 폭발한 안토니오 실바와 프릴림 출전에 대한 비제이펜의 생각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악플러에 폭발한 안토니오 실바와 프릴림 출전에 대한 비제이펜의 생각

평산아빠
반응형








트라이스타짐에서 훈련 중인 T.J 딜라쇼

(딜라쇼가 트라이스타짐에서 훈련을 하네요. 여기서 캠프를 준비하거나 하는 것은 아닌 것으로 보이고 단순 기술 교류 정도로 보입니다.)


악플러에 폭발한 안토니오 실바

(16초만에 스트루브에게 넉아웃 당한 이후 실바가 많은 악플러들의 비난에 시달렸나봅니다. 


유명인도 감정이 있고 대응할 수 있다며 자신의 조국 브라질이 불행한 이유가 교육과 문화 그리고 애국심이 부족해서라고 얘기하네요.


또한 이들은 자신이 성공을 거두지 못해 질투하는 거라며 역경을 딛고 성공한 사람들을 컴퓨터 뒤에 까대는 인간들은 ㅈ까라고 얘기하며


자신은 월요일 ATT에서 훈련하니까 스파링해줄테니까 장비챙겨서 오라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MMA를 아니 스포츠를 사랑하는 모든 팬들에게 이런 표현을 해서 미안하다는 말을 전하네요.


빅풋의 심정을 충분히 이해하지만 어디에나 있는 악플러들 때문에 브라질 자체를 건드린 표현은 또한번 역공을 받을 여지를 제공한거 같아 아쉽네요. )


존 리네커 : 나는 랍 폰트를 바디샷으로 잡을거야

(그는 무거운 주먹을 가진 스트라이커지만 많은 구멍이 있다. 나는 바디샷으로 그를 잡을거다.


그리고 내가 충분히 도미닉 크루즈를 이길 수 있다고 믿는다. 근 미래에 그와 붙어야 하기에 우리 코치는 그의 경기를 많이 분석했고 스타일을 파악했다.  우리는 그와의 시합을 위한 게임플랜을 가지고 있다.)


UFN87 흥행 성적은 낙제점

(알리스타 오브레임의 흥행력이 생각보다 적은건지 , 시간대의 문제인지 모르겠지만 시청률이 너무 안좋게 나왔네요.)



코너 맥그리거 살해 위협에 보디가드 고용

(디테일은 없지만 아일랜드의 한 행사에 참가했는데 보디가드를 고용했다고 합니다. 이유는 살해 위협 때문이었다고 하네요.


인기도 좋고 돈도 좋지만 수많은 비난과 조롱, 압박과 오해 그리고 이런 살해 위협까지 ... 이런거 생각하면 그냥 평범한게 가장 행복한걸지도 ...)



비제이 펜의 프릴림 메인이벤터 출전에 관한 생각

(자신의 경기를 하와이팬들이 공짜로 볼 수 있기 때문에 이 뉴스는 정말 좋은 소식이라고 얘기하네요.


그러면서 "분명히 말하지만"이라며 강조하면서 자신은 이 이벤트의 실질적인 메인이벤터라며 이 이벤트의 모든 선수들을 다 합친 것보다 자신이 더 유명하다고 얘기하네요.


뭔가 자존심을 지키기 위한 자기 합리화를 하려는 느낌이 강하게 드네요. ㅡ,,ㅡ)


스티페 미오치치 : 베우둠에게 그의 파이트 인생에 가장 러프하고 힘든 시합을 안겨주겠다.

(베우둠은 아직 자신 같은 스타일을 만나본 적이 없다며 자신은 누구를 따라하는게 아니라 자신의 스타일로 싸우기에 이 시합을 쉽게 생각하면 큰 코 다칠거라며 베우둠 파이트 인생 가장 큰 시련을 주겠다고 얘기하네요.)



앤더슨 실바 : 나는 나의 계약을 모두 채울거야

(자신은 훈련을 사랑하고 무술을 사랑하고 자신의 직업을 사랑한다며 그게 자신이 계속 싸우는 이유라고 얘기하네요.


그러면서 자신의 고향에서 싸우게 해준 UFC에 감사하고 자신이 비록 메인이벤터가 아니지만 그건 관계없다며 자신의 고향에서 싸우는 이번 대회 너무 기대되고 흥분되며 행복하다고 얘기하네요.


상대 유라이야 홀에 대해서도 좋은 테크닉을 가진 선수로 너무 좋은 상대라고 추켜세워주네요.


제가 알기로 앤더슨 실바 6경기 남은 것으로 아는데 ... 내년까진 현역으로 활동하겠네요.)


코너 맥그리거 프레디 로치에 SOS?

(코너팀의 누군가가 프레디 로치에게 전화해 도움을 요청했다고 하네요. 그런데 이후 코너쪽에 확인결과 이것은 장난전화로 밝혀졌네요.)


파브리시오 베우둠 : 알롭스키와 빅풋의 건강이 걱정된다.

(그 둘은 그동안 너무 많은 타격을 맞았다며 경기에서 한방 맞고 몸이 굳은 것은 그런 데미지가 쌓여 발생한 것이라고 얘기하며 자신은 자신의 커리어에 그런 큰 펀치를 많이 허용하지 않았기에 다행이라고 얘기하네요. 그러면서 자신의 타격 디펜스 능력에 감사한다고 하네요 ^^)




UFC198 메인, 코메인 승자 예상 UFC 공식 트윗 설문 결과

(저는 미오치치, 자카레에 투표했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