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N91 대진표 - 쿨리지효과를 낼 수 있을까? 본문

MMA/MMA

UFN91 대진표 - 쿨리지효과를 낼 수 있을까?

평산아빠
반응형



원래 제목을 "현*타임을 깨워라"라고 할려고 했는데 금지어에 걸릴까봐 제목을 바꿨네요. ^^



지난 주 3일동안의 UFC 이벤트가 지나가고 나니 썰물빠지듯 뭔가 공허함이 있어서 의욕이 많이 떨어지네요.


과연 UFN91이 과연 이 현*타임을 깨워줬으면 좋겠네요 ^^


하지만 대진표는 그다지 만족스럽지 않네요.


리네커의 본격적인 컨텐더 검증무대가 될 맥도날드 - 리네커의 메인이벤트를 필두로 토니 퍼거슨의 또한번의 광폭한 댄스를 볼거라 예상되는 퍼거슨-바나타의 경기, USADA 규정위반을 했지만 징계를 받지 않는 이상한 상황의 다니엘 오밀란첵과 싸우는 헤비급의 노망주 알렉세이 올레이닉, 플라이급의 기대주간의 대결인 루이스 스몰카 VS 벤 은귀옌 그리고 지난 경기 패했지만 굉장히 인상적인 경기력을 보여준 크리스티나 스탠추의 경기 정도가 관심이 가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