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알리스타 오브레임 : 내가 더 배고픈 늑대야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알리스타 오브레임 : 내가 더 배고픈 늑대야

평산아빠
반응형




알리스타 오브레임 : 내가 더 배고픈 늑대야

(배고픈 늑대가 배불리 먹고 정상에서 배를 두드리고 있는 늑대보다 좀 더 빨리 달릴 수 있다. 내가 볼때 지금이 그 상황이다. 미오치치는 지금 챔피언이 되었고 인생을 즐기고 있지. 나는 알롭스키전 이후 바로 체육관에 돌아와 훈련하고 또 훈련하면서 9월 10일만 바라보고 있다. 


지금 이 상황이 나에게 좀 더 자신감을 불어넣어주고 있지. 나는 2,3라운드에 피니쉬 시킬거야. )




야이르 로드리게즈의 다음 상대 설문 결과

(제레미 스티븐스가 1위네요. ^^


왠지 기분이 좋네요. 로드리게즈보다 스완슨을 최두호선수가 잡는게 한계단은 더 빨리 갈 수 있다고 생각되기 때문에요.)

 

올림픽 레슬러를 레슬링 시합에서 이긴 크리스 사이보그

(사이보그가 약간 더 커 보이긴 하는데 아무튼 올림픽 레슬러를 레슬링에서 이기는 사이보그 대단하네요.)


관련 링크 : https://www.facebook.com/criscyborgmma/videos/10153706488946892/


아이슬링 달리 부상 아웃 

(미쉘 워터슨의 상대 달리가 부상으로 아웃되었네요.


닉 디아즈 : GSP와의 시합 전날 누군가 준 약물 때문에 밤새 화장실을 들락거렸다.

(어제 GSP코치는 디아즈와의 시합 전날 상한 멜론주스를 먹고 밤새 토하며 경기날 정상 컨디션이 아니었다고 말했는데 오늘 디아즈는 누군가(GSP쪽 사람으로 추정)가 약물을 줘서 먹었고 그것 때문에 밤새 화장실을 들락거려 경기날 탈수된 상태에서 시합에 나섰다고 받아쳤네요. ^^


이게 그냥 조크가 아니라 닉 디아즈의 코치가 확인해 준 사항이네요. )


닝 광유 USADA 규정 위반 하지만 징계를 받지 않는다.

(아웃 오브 컴피티션 테스트에서 걸렸는데 클랜부테롤이 일반적으로 중국이나 멕시코에서 상한 고기를 먹었을 때 나올 수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징계는 받지 않고 경기 일정이 UFC202에서 바로 그 다음주인 UFC in 벤쿠버 대회로 옮겨졌네요. 일주일 뒤로 옮겨지는게 무슨 관계가 있나는 모르겠네요 ^^)




미르코 크로캅 : USADA의 나에 대한 징계는 불공평해

(브록 레스너를 예로 들며 그는 시합 후에 걸려서 시합도 뛰고 돈도 챙겼는데 자신이 그런 선수가 와 같은 2년의 징계를 받는다는 것은 불공평하다고 하네요. 자신은 몇개월 정도의 출장정지가 공평하다고 생각한다고 하네요.


대부분 자진 신고한 케이스가 6개월 정도의 처분을 받고 있고 크로캅의 경우 실제 테스트에서 아무것도 검출된게 없어 사실 2년은 불공평하다고 생각됩니다. 아마도 USADA 프로그램 도입 이후 첫 적발이라 이런 징계가 이루어진 것으로 보이네요.)


코너 맥그리거 : 디아즈와의 차이점이 주짓수는 아냐


("네이트 디아즈와의 차이점이 주짓수라고 생각되지 않는다. 내 생각에 차이점은 경험, 인내심 그리고 맷집이다. 1차전 1라운드 그라운드에서 종료되었고 디아즈는 나의 킥을 캐치했고 테이크다운 시켰고 나는 스윕을 했다. 나는 디아즈와의 그라운드에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


나는 디아즈보다 더 무거운 연습상대를 불러왔고 매일 그들과 훈련한다. 후반라운드에서도 디아즈와의 그라운드에 자신감이 있다.


나는 도전이 두렵지 않고 매번 시합에 나타났다. 시합을 원한다며 결국 시합에 나서지 않는 선수들이 많다. 나중에 내 커리어를 돌아볼 때 나는 사람들에게 "이 녀석은 시합을 거부하지 않고 매번 시합에 나타났지"라고 기억될 것이다.)


벤 사운더스 UFC 계약 종료

(벤 사운더스는 UFC에 복귀해 3승 1패의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었는데 계약이 종료되었네요. UFC에서 방출된 제이콥 볼크만과 시합이 잡혔네요.)


티아고 알베스 : 현재 175파운드 정도를 유지하고 있다.

(라이트급으로의 전향전 바디 스캔을 통해 라이트급 몸을 만들 수 있음을 확인했고 현재 한계체중까지 20파운드만 빼면되고 이거는 자신이 항시 하던거기 때문에 라이트급으로의 감량이 어렵지 않을거라고 얘기하며, 

웰터급에서의 리치 핸디캡은 탑레벨로 올라갈 수록 자신을 괴롭혔고 자신의 능력의 50%밖에 쓰지 못했기에 라이트급으로의 전향에 매우 흥분해 있는 상태고 자신이 챔피언이 되는건 시간문제라고 애기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