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최두호의 스완슨콜에 대한 컵 스완슨의 반응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최두호의 스완슨콜에 대한 컵 스완슨의 반응

평산아빠
반응형




최두호의 스완슨콜에 대한 컵 스완슨의 반응

(나는 몇몇 젊은 선수들이 나를 요구하는 것을 안다. 그러나 UFC에서 내게 싸우길 원하는 선수가 누구건간에 나는 상대를 제대로 고른 적이 없지. 최두호는 좋아 보인다. 좋은 신인인데 어쩌겠어. 그는 나를 이기고 이름을 알리고 싶어하고 UFC가 이 시합을 원한다면 받아들여야지. 이건 그들에게 달렸어.)



벤 로스웰 무릎부상으로 아웃.

(이로써 올해 메인, 코메인 중 29번째 카드 변경이네요. 


이 소식에 헤비급 부상소식이 있을 때 마다 대체 선수로 들어가길 원하는 데릭 루이스가 또 한마디 했습니다.


"나는 여기 앉아 지금 베우둠의 멍청한 스마일 페이스를 때려주는 생각을 하고 있는 중이다")


코너 맥그리거 : 네이트 디아즈와의 리매치를 위한 트레이닝 비용은 30만달러

(이건 현실적으로 큰 비용이지만 자신이 그리고 있는 큰 그림 안에서 이건 작은 비용이라고 얘기하네요. 


맥그리거는 이번 리매치를 위해 마사지사, 퍼포먼스 코치, 무브먼트 코치, 영양사, 다양한 스파링 파트너 등을 고용했고 시가 250만달러짜리 저택을 랜트했고 아이슬란드 등에서 전지훈련을 했고 맥라이프라는 개인 컨텐츠를 만들고 운영하고 있죠.)



UFC202 팬 포스터

(멋지네요.)


존 존스의 악재

(UFC200전 교통경찰에게 단속당하며 5개의 딱지를 뗀 사건이 있었는데 그때 벌인 실랑이로 인해 유죄가 인정되어 60시간의 사회봉사가 추가되었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