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조셉 더피 UFC와 계약문제로 마찰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조셉 더피 UFC와 계약문제로 마찰

평산아빠
반응형





조셉 더피 UFC와 계약문제로 마찰

(조셉 더피는 김동현선수가 메인이벤트로 출전하는 벨파스트 대회 참전을 원하고 그 대회 오퍼가 들어왔지만 거부했다고 합니다.


이유는 자신의 레벨에 맞지 않는 선수를 오퍼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또한 UFC와 계약이 끝난 지금 시점에서 UFC가 재계약을 위해 제시한 금액이 너무 나쁘다고 하네요.


자신이 뭔가 엄청나게 큰 돈을 요구한게 아님에도 UFC는 너무 낮은 금액을 제시하고 있다고 하네요. 결국 자신은 자신의 의지가 아닌 상태로 FA시장을 테스트하게 될 거 같다고 하네요.


* 조셉 더피 제가 너무 좋아하는 선수인데 아무쪼록 계약문제가 잘 풀려서 벨파스트대회 출전했으면 좋겠네요.)

 


조셉 베나비데즈 헨리 세후도전 대비 듀엔 루드윅과 훈련 중

(이제 팀알파메일은 떠난 것일까요?)

 

안드레 필리 브라이언 오르테가의 대체 선수로 UFN96 출전

(하크란 디아즈를 상대로 안드레 필리가 급오퍼를 받고 출전하네요. 필리의 기대감이 많이 꺽인 상태인데 일단 좋은 기회를 잡았네요.)

 


드미트리우 존슨 : 슈퍼파이트로 200만달러가 적당하다.

(도미닉 크루즈와의 슈퍼파이트를 위한 파이트머니로 200만달러는 받아야 한다고 생각한다네요. 

흠... 뭔가 착각하고 있는거 같네요. 존슨 - 크루즈 파이트는 매니아층에게 엄청난 이슈겠지만 솔직히 이 매치를 메인이벤트로 PPV 이벤트가 열린다면 별 이슈가 없다면 40만장을 넘기 어렵다고 보입니다.)



포도상구균에 감염된 세이지 노스컷

(포도상구균에 감염되어 훈련을 할 수 없어서 미키 갈의 도전을 받아들이기는 현실적으로 어렵다고 하네요.)


복귀를 준비중인 조단 메인

(조단 메인은 지치고 열정을 잃었다는 이유로 작년 은퇴를 발표했는데 현재 은퇴를 철회하고 복귀를 위해 열심히 훈련하고 있다고 조단 메인의 아버지 리 메인이 밝혔네요.)


에릭 페레즈 VS 펠리페 아란티스 격돌

(하파엘 도스 안요스 - 토니 퍼거슨 대회에서 붙게 되었네요. 아란티스에게 매우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이네요.)


에밀리아넨코 효도르의 라이진FF 연말 대회 출전에 200만달러 오퍼

(러시아매체를 통해 나온 뉴스인데요 상대는 얘기하지 않았지만 반다레이 실바가 될 거라고 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