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크리스 와이드먼 : 난 타이틀샷을 보장받았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크리스 와이드먼 : 난 타이틀샷을 보장받았다.

평산아빠
반응형





크리스 와이드먼 : 난 타이틀샷을 보장받았다.

(아리엘 헬와니와의 인터뷰에서 자세한 언급은 피했지만 로메로를 이기면 타이틀샷을 받는 것을 보장받았다고 언급했네요. 헬와니가 보스에게서 그런 말을 들었냐니까 대답을 회피하네요.


다시 한번 불쌍한 자카레네요. 오늘도 자카레는 인스타그램에 비스핑은 그만 도망가고 진짜 도전자에 맞서라고 외치던데 ...)


UFN98 최고 시청율은 알렉사 그라소 출전 시간

(메인이나 코메인이 아닌 알렉사 그라소의 UFC 데뷔가 최고 시청율을 기록했네요. 그라소의 슈퍼스타 포텐셜을 옅볼 수 있는 지점 같습니다. 물론 실력이 받쳐줘야 되겠지만 말이죠.)


 

라샤드 에반스 VS 팀 케네디 UFC206 추진중

( 두선수 모두 멀쩡한(?) 상태이기 때문에 바로 다음 PPV대회 출전을 계획하는 UFC네요.


어찌보면 이 두선수에게는 전화위복이 될 수 있겠네요. 분명 메인카드에 낄테고 이미 UFC205파이트머니는 받았고 말이죠. 물론 준비기간이 연장되어 힘들겠지만 말이죠.)

 





UFC205 미디어데이 페이스 오프

(챔피언쉽 파이터들은 이날 공개훈련이 있어서 제외되었네요. 별도로 하나 봅니다. 대회가 워낙 빵빵하니까 이렇게 나눠서 하네요.)




UFC205 맥그리거-알바레즈 승자 예상 UFC 트윗 설문

(맥그리거쪽으로 많은 팬들이 예상하고 있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