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또한번의 난장판을 만든 코너 맥그리거의 경기전 UFC205 기자회견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또한번의 난장판을 만든 코너 맥그리거의 경기전 UFC205 기자회견

평산아빠
반응형




또한번의 난장판을 만든 코너 맥그리거의 경기전 UFC205 기자회견

(늦게 오고 벨트뺏고 의자로 위협하고 난장판 종합세트를 만들어버린 코너 맥그리거네요. 계속 이러니까 보기 별로네요. 이번엔 얼마의 벌금을 물게될까요?


근데 알바레즈는 벨트를 잘못뺏어왔네요. ㅎㅎ)


맥그리거 - 알바레즈 페이스 오프에 긴장한 데이나 화이트

(미리 경고를 하네요. "난 니들이 닿는걸 원치 않아. 어...? 나 지금 심각해! 좋았어" ㅋㅋㅋ  )


 


맥그리거의 난동을 즐기는 타이론 우들리

(완전 씬스틸러네요. 이 사진보고 저는 완전히 빵 터졌네요.)



코너 맥그리거를 기다리는 에디 알바레즈

(코너오면 전화해라고 얘기하고 뒤에 빠져 있다가 벨트뺏겼네요. ㅎㅎ)



알도가 맥그리거에게 넉아웃된 컴비네이션을 즐겨쓰는 에디 알바레즈

(저도 알바레즈의 레벨체인지 타격이 맥그리거의 카운터에 걸리기 쉬운 스타일이라고는 썼지만 그걸 조제 알도와 연결시키진 못했는데 진짜 비슷하긴 하네요.)



요안나 옌드레이칙 VS 카롤리나 코발키에비츠 페이스오프

(요안나의 저 페이스오프는 정말 무서워보여요. 같은 폴리쉬고 뭐고 없네요. 그냥 받아버리는군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