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N101 휘태커 VS 브런슨 대진표 - 패자부활전 ... 함서희 때문에 본다. 본문

MMA/MMA

UFN101 휘태커 VS 브런슨 대진표 - 패자부활전 ... 함서희 때문에 본다.

평산아빠
반응형



원래 메인이벤트였던 자카레 VS 락홀드가 캔슬되면서 폭망대회가 되어버렸네요.


휘태커 - 브런슨, 함서희 - 테일러 빼면 볼게 없네요...


휘태커 - 브런슨 역시 아직 인지도가 부족하고 함서희 - 테일러도 우리나라에서나 약간 관심을 가질 정도기 때문에 객관적으로 최악의 대회 중 하나가 될 것으로 예상되네요.


데뷔전을 갖는 선수를 제외하면 총 24명이 출전하는데 이 중 18명이 직전 경기 패배한 선수들 이며, 패자 VS 패자 매치만 6개입니다. 


완전 패자부활전이네요.


그리고 이 패자부활전 경기 중 하나에 함서희 선수의 경기가 속하는데 승리하여 부활했으면 하네요.


그외에 경기를 굉장히 익사이팅하게 끌고 가는 벤 응웬 - 지안 헤레라 경기와 제이슨 나이트 경기가 재미는 있을거 같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