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N101 이후 예상가능한 매치메이킹 - 팬들은 켈리 VS 보우치를 바란다. 본문

MMA/MMA

UFN101 이후 예상가능한 매치메이킹 - 팬들은 켈리 VS 보우치를 바란다.

평산아빠
반응형







셔독 예상


로버트 휘태커 VS 게가드 무사시


앤드류 홀브룩 VS 드류 도버 - 올리비에르 오빈 머시


다니엘 켈리 VS 팀 보우치


벤 응웬 VS 자크 마콥스키 - 더스틴 오티즈 승자


데렉 브런슨 VS 탈레스 레이테스



블러디 엘보우 예상


로버트 휘태커 VS 게가드 무사시


앤드류 홀브룩 VS 미쉘 프레이저스 - 닉 하인 승자 혹은 앨런 패트릭


다니엘 켈리 VS 팀 보우치


벤 응웬 VS 브랜든 모레노 - 라이언 베누잇 승자 혹은 자크 마콥스키 - 더스틴 오티즈 승자


데렉 브런슨 VS 크리스 와이드먼 혹은 비토 벨포트




평산 아빠 예상



로버트 휘태커 VS 게가드 무사시 혹은 호날도 자카레


- 휘태커 선수는 밑에는 다 정리한 느낌이고 이제 탑5 랭커와 싸울 때로 보입니다. 


락홀드가 부상에서 돌아오면 자카레 혹은 무사시와 붙을 것으로 보이고 락홀드와 붙지 못한 한 선수가 휘태커와 붙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앤드류 홀브룩 VS 드류 도버 - 올리비에르 오빈 머시 혹은 레자 마다디


- 너무 밑에 레벨에 랭크되어 있어 잘 모르겠네요. 홀브룩과 비스한 위치에 위 선수들이 있네요.


다니엘 켈리 VS 팀 보우치 (하파엘 나탈전 승리시)


- 사실 생각해본 매치는 아닌데 해외 미디어나 팬들이 다니엘 켈리 - 팀 보우치는 꼭 성사되어야 하는 단하나의 매치라며 다들 그걸 얘기해서 성사될거 같네요. 실제로 두 터프가이가 발붙이고 치고 받는 장면이 상상이 되네요.


벤 응웬 VS 브랜든 모레노 - 라이언 베누잇 승자 혹은 자크 마콥스키 - 더스틴 오티즈 승자


- 벤 응웬 바로 윗쪽에 위치한 선수들이 바로 위에 선수들이죠. 그보다 더 윗쪽으로는 다들 직전경기 패자들이라 응웬과 매치업이 안될거 같네요.


데렉 브런슨 VS 크리스토프 조코


- 크리스토프 조코가 메인스트림에 진입했지만 빡빡한 미들급에서 현재 매치업이 될 만한 선수는 직전 경기 패한 데렉 브런슨 밖에 안보입니다.


여기서 브런슨이 살아남든지 조코가 기존의 브런슨의 위치를 차지하는 싸움이 될거라고 보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