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N101 각종 승자예상 (판타지게임, 팬예상, 배당율, 업셋) 본문

MMA/MMA

UFN101 각종 승자예상 (판타지게임, 팬예상, 배당율, 업셋)

평산아빠
반응형









UFN101 판타지 게임 예상






UFN101 탭폴로지 예상






UFN101 배당율


UFC Fight Night 101: Whittaker vs. Brunson odds - BestFightOdds




1. 엇갈린 예상


- 3개의 사이트에서 모두 지지를 받는 선수는 브런슨, 매튜스, 카모지, 존 턱, 후커, 로사, 카릴 로운트리네요.


배당율과 탭폴로지 사이에 이견이 엇갈린 경기는 노크- 아크메도프, 응웬 - 헤레라, 베라 - 닝광유 시합이네요.


뭐 주목도가 낮거나 워낙 낯선 선수들이라 솔직히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대체로 메인카드는 배당율에 동의하네요.


2. 주목할만한 신예


- 이번 대회에 특별히 주목할만한 신예는 안보이네요. 하나 특이한 선수는 알렉스 볼카노프스키로 이 선수 페더급 선수고 165cm밖에 안되서 밴텀급도 어찌보면 가능해 보이는데 이 선수가 라이트급으로 데뷔하는데 탑독이네요.^^


3. 승리확률이 가장 높은 선수는?


- 제이크 매튜스가 가장 큰 신뢰를 받고 있네요. 


4. 평산아빠 생각


- 배당율을 기준으로 메인카드는 브런슨, 매튜스, 함서희 선수가 탑독이라고 보이고 나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


휘태커가 웰터급에서 보여준 테이크다운 디펜스능력이 미들급에서도 통한다면 업셋의 가능성이 있다고 보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