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론다 로우지 최근 몸상태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론다 로우지 최근 몸상태

평산아빠
반응형





론다 로우지 최근 몸상태

(코난 오브라이언 쇼에 나왔을 때도 몸이 엄청났는데 대놓고 이렇게 찍으니까 엄청나 보이네요.)


코너 맥그리거 : 나에겐 MMA외에도 많은 옵션들이 있어.

("나는 복싱으로 가 그곳을 점령하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어. 그리고 이것에 대한 매우 진진한 대화가 오고가고 있어. 뿐만 아니라 WWE와 할리우드에서도 나와 접촉하려해.


나에겐 많은 옵션들이 있어.



플로이드 메이웨더는 그의 마지막 경기에서 35만개의 PPV를 팔았지. 그의 최근 2경기는 흥행성적이 별로였어. 나는 꼭 메이웨더가 파트너일 필요가 없어. 그저 지역 하바리 복서와 싸워도 나는 많은 PPV를 팔수 있거든.


메이웨더와의 시합은 팬들이 원하는 시합이기에 일어나면 좋지만 이런 시합은 좀 시간이 걸려."



* 흠... 맥그리거가 메이웨더가 아니라고 하더래도 복싱시합을 할 의향이 있나보네요.)


프랭키 사엔즈 VS 아우구스토 멘데스 UFN103 카드 추가

(급오퍼받고 코디 가브란트에게 넉아웃당했지만 상당한 가능성을 보여준 아우구스토 멘데스가 사엔즈와 붙네요. 


확실히 멘데스에 대한 포텐셜을 높게 사고 있는 느낌이네요.)


게가드 무사시 : 크리스 와이드먼 빨리 계약서에 사인해라

("UFC는 몇일전 우리에게 시합을 제안했다. 그리고 너는 갑자기 사라졌지. 나는 오퍼를 수락했다. 기다리고 있으마.")


크리스 와이드먼 : 난 치료중

("워워 친구. 너는 UFC가 제안한 여러명의 후보 중 하나였어. 너와 대화하게 되서 좋지만 나는 지금 치료중이다.)


길버트 번즈 VS 폴 펠더 UFC208 카드추가

(추락한 두 기대주가 서바이벌 매치를 벌이네요. 여기서 지는 선수는 더이상 컨텐더 가능성이 없다고 봐야겠죠.


UFC on FOX22 코메인 이벤트의 두주인공 모두 라이트급 전향 선언

(세이지 노스컷은 다시 라이트급으로 돌아간다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언했고 미키 갈 역시 자신의 베스트 체중은 160파운드라며 라이트급으로 가겠다고 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