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케빈 리 : 아마도 웰터급으로 갈 시간인거 같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케빈 리 : 아마도 웰터급으로 갈 시간인거 같다.

평산아빠
반응형

UFC ON FOX 31 보너스 내역

(바르보자-후커가 무조건 파오나라고 생각했는데 바르보자가 파오나는 고사하고 퍼오나도 못탔군요.

그리고 찰스 올리베이라도 충분히 퍼오나감이라고 봤는데 ... 이번 보너스는 조금 의외네요.)

션 스트릭랜드 오토바이 부상으로 장기간 결장 예상

(킹스MMA에서 오토바이를 타고 돌아가는 길에 사고가 났다고 합니다. 아마도 오랫동안 복귀하지 못할거 같다고 하네요.)

케빈 리 : 아마도 웰터급으로 갈 시간인거 같다.

(본인은 1년전에 이미 웰터급으로 가야한다는 것을 알았지만 할 수있는건 다 해보며 끝까지 버텼다고 합니다.

하지만 역시나 라이트급으로 감량하는건 너무 힘든 일이라 이제 웰터급으로 올라갈 시간인거 같다고 합니다.

또한 알 아이아퀸타전 1~3라운드까지 자신이 이겼다고 봤기에 그후 전력을 다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게 이 레벨에서 하지 말아야할 자신의 전략적 실수였다고 얘기하네요.)

스티븐 톰슨 : 산티아고 폰지니비오가 시합을 거절했다.

(자신은 로비 라울러와의 시합을 위해 그간 굉장히 애썼지만 라울러가 부상 치료를 이유로 연기해 왔기에 다 났길 기다렸는데 갑자기 벤 아스크렌에게 상대를 빼앗겨버렸다며 실망했다고 합니다.

이후 산티아고 폰지니비오와 붙으려 했지만 그가 부상 때문인지 다른 무슨 이유가 있는건지 거절했다고 하네요.)

하빕 누르마고메도프가 케빈 리에게 보낸 메세지

("겸손해져라. 겸손이 핵심이다."

알 아아이퀸타에게는 "축하해 알. 나는 니가 얼마나 강한지 알고 있었어. 그게 이 시합을 기다려왔던 이유야")

바비 그린 은퇴 선언

(다카르 클로즈전 패배하며 은퇴를 선언했네요. 경기를 참 재밌게 하는 선수인데 아쉽네요. )

자빗 마고메드샤리포프 VS 제레미 스티븐스 UFC235 추진중

(드디어 자빗이 메인스트림 경기를 갖게 되는군요. 자빗의 리얼딜 테스트가 되겠네요.)

조셉 베나비데즈 VS 더스틴 오티즈 UFC 브룩클린 대회 카드 추가

(베나비데즈의 상황이 계속 바뀌는군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