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7월 복귀를 계획중인 코너 맥그리거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7월 복귀를 계획중인 코너 맥그리거

평산아빠
반응형


7월 복귀를 계획중인 코너 맥그리거

(한 인터뷰에서 현재 UFC와 협상중이며 7월 출전을 목표로 한다고 합니다. 또한 자신은 항상 싸울 수 있는 몸상태를 유지하고 있으며 오늘 아침에도 경사진 트레드밀에서 McGregorFast라는 자신만의 프로그램을 소화했다고 합니다.

실제로 유치장에서 나온 다음 가장 먼저 한 것도 런닝이었습니다.) 

마음이 급해진 코리 앤더슨

(코리 앤더슨은 도미닉 레예스에게 6월 시카고 대회 혹은 7월 라스베가스 대회에서 붙자고 트윗을 했습니다.

분위기가 도미닉 레예스의 타이틀샷쪽으로 가고 있다보니 마음이 급해졌나 봅니다.)

UFC ESPN과 2년 연장 조건으로 PPV 구매 독점권을 ESPN에게 주다.

(기존 2023년에서 2025년까지로 연장을 했고 PPV 구매를 이젠 ESPN+ 스트리밍 사이트에 가입해야만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59.99달러의 PPV를 ESPN+ 패키지로 구매하면 ESPN+ 1년권과 PPV를 79.99달러에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확실히 큰회사와 계약을 하니 횡포도 심해지는군요. ESPN쪽에서야 FOX시절보다 수치가 월등히 높다보니 독점으로 가서 ESPN+ 구독자수를 늘리는게 더 이득이라는 계산이 선거겠죠.)

데이나 화이트 UFC와 7년 재계약

(ESPN의 계약 종료시점과 같다고 합니다. ESPN과 최대한 시너지를 내 회사를 키워라 이런 의미인가요?)

1주일전 알 아이아퀸타에게 토니 퍼거슨전을 오퍼한 UFC

(알 아이아퀸타는 토니 퍼거슨이 이 상황인걸 알았으면서도 왜 자신에게 오퍼를 했는지 모르겠다며 불만을 토로했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