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도날드 세로니 VS 알 아이아퀸타 UFC 오타와 메인이벤트 구두 동의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도날드 세로니 VS 알 아이아퀸타 UFC 오타와 메인이벤트 구두 동의

평산아빠
반응형


도날드 세로니 VS 알 아이아퀸타 UFC 오타와 메인이벤트 구두 동의

(토니 퍼거슨, 코너 맥그리거, 하빕 누르마고메도프까지 탑파이터들이 모두 시합에 출전할 수 없다보니 결국 이 매치가 이루어지는군요.

세로니가 아이아퀸타를 이긴다면 맥그리거와의 시합이 다시 추진될 수 있다고 보이고 그 시합은 더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다고 보이네요.)

여전히 라울러 - 아스크렌 리매치를 성사시키길 원하는 데니아 화이트

(그들의 1차전은 일단 재밌었고 논란이 있다며 여전히 리매치를 추진하길 원한다고 합니다.

아스크렌 나이도 있고 갈길이 바쁜데 데이나 화이트가 자꾸 발목을 잡네요. 과연 아스크렌이 라울러와 리매치를 하게 될지 앞으로 전진하게 될지 다음 매치업 뉴스가 기대되네요.) 

코너 맥그리거가 도날드 세로니와의 코메인 이벤트 시합을 거절한 이유

(자신은 PPV의 코메인에 들어가는 것에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또한 ESPN+ 첫 이벤트의 메인이벤트에 들어가는 것도 관계없었다고 합니다. 다만 그에 합당한 몫을 자신에게 주어야하는데 그걸 안줬기에 거부했다고 하네요. )

우스만의 다음 상대는 콜비 코빙턴임을 재확인해준 데이나 화이트

(우스만이 콜비 코빙턴을 넘고 타이틀샷을 받은 이유는 연승중이었고 자신이 리스펙하는 도스 안요스를 너무도 인상적으로 이겼기 때문이지만 마스비달은 2연패 후 대런 틸을 이긴 것으로 여전히 타이틀샷은 콜비 코빙턴 것이라고 하네요.)

4년간 자신을 괴롭혀 온 무릎을 수술하는 데릭 루이스

(데릭 루이스는 지난 4년간 왼쪽 무릎의 십자인대가 나간 상태에서 싸워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수술을 하기로 결정했다고 하네요.

2015년 후안 포츠와의 시합에서 포츠의 니바 시도에 무릎이 나갔다고 합니다. 그러고나서 그 부상을 안고 4년간 13게임을 치뤘던 데릭 루이스네요.

데릭 루이스는 6개월짜리 부상이길 바란다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