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루크 락홀드의 라이트헤비급 데뷔전 상대는 얀 블라코비치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루크 락홀드의 라이트헤비급 데뷔전 상대는 얀 블라코비치

평산아빠
반응형


루크 락홀드의 라이트헤비급 데뷔전 상대는 얀 블라코비치

(7월7일 UFC239에서 맞붙는다고 합니다.)

케빈 리 VS 하파엘 도스 안요스 UFC 로체스터 메인이벤트로 격돌

(케빈 리가 결국 웰터급으로 가는군요. 케빈 리는 대런 틸 오퍼를 받은 적도 있는 것으로 봐 션 셜비는 케빈 리가 웰터급 탑5 포텐셜이 있다고 보나 봅니다.)

홀리 홈 UFC와 6경기 재계약

(그녀의 에이전트는 곧 굉장한 계획이 발표될거라고 얘기하네요. 아만다 누네스와의 타이틀전이 발표될까요?)

앤소니 페티스의 현재 체중은 182파운드

(페티스는 이것도 찌운거겠죠?)

헨리 세후도 - 말론 모라에스 트윗 언쟁

- 모라에스 : 세후도에게 플라이급에 머물라고 전해라. 딜라쇼가 체급을 바꿨을 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우리 모두가 봤다. 그가 밴텀급으로 온다면 그는 어려움을 겪을거야.

- 세후도 : 나는 가장 어린 올림픽 금메달 리스트였다. 나는 UFC 플라이급 챔피언이다. 나는 PED유저를 단 32초만에 보내버렸다. 내가 WSOF 챔피언을 두려워할거라고 생각하냐? 하하하

- 모라에스 : 겸손해라. 나의 친구들이 너의 비지니스를 돌볼것이다. 나는 나의 것을 한다. 니가 나와 붙는다면 너는 WWE걸에게 당한거보다 보다 더 나쁘게 될것이다. 

- 세후도 : 오~ WSOF 챔피언의 터프한 연기. 알리가 써준거니? 

* 참고로 두선수의 매니저는 같습니다. 알리 압델아지즈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