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앤소니 페티스 : 벤 아스크렌이랑은 안싸워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앤소니 페티스 : 벤 아스크렌이랑은 안싸워

평산아빠
반응형


UFC 내쉬빌 페이스오프

(저스틴 윌리스의 도발에 계속 평정심을 유지하던 커티스 블레이즈인데 마지막에 "니 아빠가 하고싶은 말은 뭐든 할 수 있지만 너를 돕진 못해."라는 말에 평정심이 살짝 무너지는군요. 

페티스는 확실히 몸이 두꺼워졌네요.)

페더급 데뷔에 실패한 루이스 페냐

(2.5파운드가 오버되었네요. 루이스 페냐는 절대 의도적으로 계체에 실패한게 아니며 감량의 마지막 과정에 실수가 있었다고 얘기하네요.)


UFC 내쉬빌 MMA정키 스텝 승자 예상

(스티븐 톰슨과 존 막데시가 모두의 선택을 받았군요.)

앤소니 페티스 : 벤 아스크렌이랑은 안싸워

(벤 아스크렌은 자신의 동료이며 굳이 이 괴물과 싸워서 스스로 곤경에 처하고 싶지 않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아스크렌과의 일화를 하나 소개했습니다.

 "난 스파링에서 한번 스피닝 백 킥으로 제대로 아스크렌의 턱을 맞췄어. 그가 데미지를 받은건 맞아. 그런데 그는 나를 더블렉으로 그라운드로 데려가 탑을 차지하고 나를 갈아버렸어. 그는 정말 터프하고 정말 잘해.")

안토니오 카를로스 주니어 VS 이안 하이니쉬 UFC 로체스터 카드 추가

(안토니오 카를로스 주니어의 미들커터 여정이 끝났다고 생각했는데 아직 끝나지 않았군요. 실력은 좋은데 인지도가 낮다보니 강자와의 시합이 잘 안잡히나 봅니다.)

박테리아 감염으로 병원에 간 조제 알도

(무릎에 작은 컷이 생겼는데 그곳이 감염되며 병원에 갔다고 합니다. 수요일날 갔고 처음에 항생제가 듣지 않다고 하루 후 반응이 있으면서 열이 내려갔다고 합니다.

페데네이라스는 볼카노프전 준비에 별 문제가 없을거라는 의견을 냈습니다.)

타이 투이바사 VS 블라고이 이바노프 UFC238에서 격돌

(투이바사가 이바노프와 붙는다고 얘기를 했네요. 투이바사는 이바노프를 이기고 저스틴 윌리스를 요구할거라고 하네요.

투이바사는 마크 헌트게 무례했던 윌리스를 향해 복수심에 불타있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