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앤소니 페티스의 퍼포먼스가 매우 인상적이었던 데이나 화이트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앤소니 페티스의 퍼포먼스가 매우 인상적이었던 데이나 화이트

평산아빠
반응형


앤소니 페티스의 퍼포먼스가 매우 인상적이었던 데이나 화이트

(앤소니 페티스의 게임 플랜이 너무 좋았다. 듀크 루퍼스는 원더보이의 가라테 무브먼트를 연구했고 레그킥 방어가 취약하다는 것을 알았고 초반부터 톰슨의 다리를 공략했다. 양 다리를 다 공략했고 페티스가 펀치를 할 수 있을 정도로 느려지게 만드는게 게임 플랜이었을 것이다.

한번 생각해봐라. 앤소니 페티스는 라이트급에서 올라왔고 타이론 우들리가 두번이나 못한걸 그가 해냈다. 우들리를 비난하는게 아니다. 페티스는 엄청난 사이즈 차이를 극복하고 믿어지지 않은 일을 해냈다.

오늘 시합 이후 페티스의 다음 상대는 누구라도 될 수 있다. 페티스는 오늘 엄청났다.)

마콴 아미르카니 VS 크리스 피쉬골드 UFC 스톡홀름 대회 카드 추가

(마콴 아미르카니가 1년만에 복귀하는군요. 상대는 경기 시작부터 피니쉬를 노리는 매우 어그레시브한 크리스 피쉬골드네요.

두선수 모두 그라운드에 일가견이 있어 재밌는 그래플링 매치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최승우 대체 선수로 UFC 입성

(UFC 상트 페테르부르크 대회 마랏 가푸로프의 대체 선수로 모브사르 에블로예프 선수와 시합을 하네요.

최승우 선수는 182CM의 좋은 신체 조건을 가지고 있으며 무에타이 베이스로 TFC 챔피언이며 7승 1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상대는 172CM의 10승 무패 선수로 일단 135파운드 선수로 보이는데 이 시합이 밴텀급 매치라면 최승우 선수의 감량이 문제가 되겠네요.)

펠리스 헤릭 VS 얜 샤오난 UFC238 카드 추가

(UFC 3연승을 거두고 있고 9년째 무패 기록을 이어가고 있는 또한명의 중국인 여성 파이터 얜 샤오난이 기회를 잡았네요.

상대 펠릭스 헤릭은 현재 2연패 중이지만 랭킹 12위이며 4연승 후 컨텐더 매치에서 패했기에 얜 샤오난에게는 메인스트림에 진입할 기회죠. 반대로 헤릭은 이번 경기 진다면 UFC 입지가 상당히 흔들릴 것으로 보입니다.)

하파엘 도스 안요스 : 폰지니비오전을 거절했다는 것은 잘못된 사실

(자신은 폰지니비오전을 원했고 폰지니비오는 대런 틸전을 거절했다며 UFC는 대런 틸보다 높은 랭킹의 선수를 폰지니비오에게 주기를 원하지 않았다며 이건 자신의 잘못이 아닌 UFC의 결정이었다고 얘기하네요.

그런데 틸보다 RDA가 랭킹이 낮지 않나요?

아무튼 RDA에 의하면 폰지니비오가 대런 틸전을 거절한건데 ... 왜일까요?)

데이나 화이트 : 헨리 세후도 VS 말론 모라에스의 밴텀급 타이틀전 추진중

(화이트는 세후도-모라에스, 포미가-베나비데즈의 시합을 같은 이벤트에 넣는 것을 계획중이라고 합니다.

또한 포미가 - 베나비데즈의 시합은 넘버원 컨텐더 매치가 될 것이라고 하네요.

포미가는 세후도가 모라에스와 싸운다면 자신과 베나비데즈의 시합은 인터림 타이틀전이 되어야한다고 어필하고 있습니다.)

스티븐 톰슨 : 앤소니 페티스의 닌자액션을 보지 못했다.

(내 80번의 파이팅 커리어에 넉아웃된 적이 없다. 그런데 이번에 작은 선수에게 넉아웃이 되었다.

그가 나를 슈퍼맨 펀치로 잡은 것을 지금도 믿을 수 없다. 그는 닌자같았고 나는 그 슈퍼맨 펀치를 보지도 못했다.

나는 잽으로 페티스를 부수고 있었고 라운드하우스킥으로 그의 팔을 부수려 노력하고 있었다. 그의 펀치는 느려보였다. 그런데 뭔 일이 일어난건가? 내가 아마도 너무 많이 스위치한거 같다. 나는 아무것도 기억나지 않는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