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UFC에서 방출된 존 리네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UFC에서 방출된 존 리네커

평산아빠
반응형

 

UFC에서 방출된 존 리네커

(존 리네커의 매니저가 리네커의 UFC 방출을 확인해줬습니다.

상황상 존 리네커가 자신에게 시합을 안준다며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선 시합이 필요하고 시합을 안줄거면 방출시켜 달라고 했고, UFC는 코디 스테이먼이 부상으로 빈 자리에 존 리네커를 급하게(?) 꽂아줬죠.

하지만 존 리네커는 시합 이틀 앞두고 부상으로 인해 감량에 실패하며 시합에서 빠지면서 그린빌 대회 상대인 랍 폰트는 시합에 참가할 수 없게 되며 대회 코메인이벤트가 캔슬되었죠.

시합 달라고해서 시합을 줬는데 시합에서 빠지며 대회마저 망쳐놓은 것에 대한 징계성 방출이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아르얀 불라 ONE FC와 계약

(아르얀 불라가 UFC와의 재계약에 실패했군요. 현 UFC 헤비급에는 타격은 흉폭한데 레슬링이나 그라운드에서 검증이 필요한 신예들이 많고 그들을 검증하기에 아르얀 불라같은 엘리트 레슬러가 필요한데 아쉽게 되었네요. )

요안나 옌드레이칙 VS 미쉘 워터슨 구두 동의

(10월 13일 열릴 예정인 ESPN+ 19의 메인이벤트에 두 선수가 붙는데 동의했다고 합니다.

이 시합은 안드라데-장 승자 VS 타티아나 수아레즈 승자를 상대로한 차차기 넘버원 컨텐더 결정전이 되겠네요.)

안드레아 리 VS 조앤 칼더우드 UFC 242 카드 추가

(흠... 승자 VS 패자 매치네요. 로스터가 얇아서일까요? 의외의 매치업이네요.)

디에고 산체스가 잭슨 & 윙크짐을 떠난 이유에 대해 공감하는 알저메인 스털링

(대학을 졸업하고 훈련할 곳을 찾던 알저메인 스털링에게 같은 학교를 다녔던 존 존스가 자신과 같이 그렉 잭슨팀에서 훈련을 하자는 제안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알저메인 스털링은 이를 거절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디에고 산체스가 잭슨 & 윙크짐을 떠난 이유와 비슷한 이유 때문이라고 합니다.

코치의 시간은 한정되어 있고 그 코치가 가르쳐야할 선수가 많은 대형짐에서는 자신을 집중적으로 봐주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었고 그런 이유로 디에고 산체스가 나온걸 십분 이해한다고 합니다.) 

마이크 페리 VS 빈센테 루케 UFC 몬테비데오 대회 코메인 이벤트로 격돌

(와우! 화끈한 시합이 성사가 되었네요. 빈센테 루케가 마이크 페리마저 넉아웃시킬 수 있을지 마이크 페리에게는 레슬링 전략으로 나갈지 매우 궁금한 시합이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