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대런 틸 드디어 미들급 전향?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대런 틸 드디어 미들급 전향?

평산아빠
반응형

 

대런 틸 드디어 미들급 전향?

("미들급 씨XX놈들 소굴로 들어간다."라는 인스타그램을 남겼네요.

대런 틸의 미들급 데뷔전 상대로 누가될까요? 자카레? 가스텔럼? 타바레스? 브런슨-하이니쉬 승자? 유라이야 홀 - A. 주니어  승자?

저는 개인적으로 유라이야 홀이 A.주니어를 이긴다면 대런 틸의 미들급 데뷔전 상대로 딱이라고 생각됩니다.) 

 웨일리 장 : 타이틀전 오퍼전 3명의 선수가 시합을 거절했다.

(티샤 토레스와의 시합 전후로 클라우디아 가델라와 요안나 옌드레이칙이 자신과의 시합을 거절했다고 합니다. 그때까지는 괜찮았는데 랭킹 7위 선수가 다시 한번 시합을 거절하면서 트레이닝에 대한 동기부여를 잃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일주일을 쉬면서 코발키에비츠 - 그라소전의 결과를 기다렸다고 하네요.

그라소가 이긴 뒤 바로 그라소전을 준비하기 위해 훈련에 돌입했고 훈련 3일째 되던 날 제시카 안드라데전 오퍼라는 충격적인 뉴스가 날아왔고 실제로 자신의 팀 모두는 이 타이틀전 오퍼를 전혀 예상치 못했다고 합니다.)

UFC 새크라멘토(ESPN+ 13) 파이트머니 내역

(유라이야 페이버가 역시나 많이 받는군요. GDR이나 니코 몬타뇨는 전 챔피언임에도 파이트머니가 참 초라하네요.)

데이나 화이트 : 헨리 세후도의 다음 상대는 조셉 베나비데즈

(TMZ와의 인터뷰에서 헨리 세후도의 다음 시합은 조셉 베나비데즈와의 플라이급 타이틀전이 될거라고 얘기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