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댄 램버트(ATT 헤드코치) : 옌드레이칙은 워터슨전 승리시 타이틀샷을 약속받았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댄 램버트(ATT 헤드코치) : 옌드레이칙은 워터슨전 승리시 타이틀샷을 약속받았다.

평산아빠
반응형

 

댄 램버트(ATT 헤드코치) : 옌드레이칙은 워터슨전 승리시 타이틀샷을 약속받았다.

(댄 램버트에 의하면 미쉘 워터슨전 승리시 타이틀샷을  약속받았기에 옌드레이칙이 스트로급으로 다시 내려간다고 얘기하네요.

만약 확실한 보장이 없었다면 스트로급으로 내려가지 않았을 거라고 합니다.)

벤 아스크렌 VS 데미안 마이아 이번 주내 공식 발표 예정

(싱가폴대회 참가가 발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시아에서 인지도가 높은 벤 아스크렌을 활용한 적절한 메인이벤트로 보입니다.)

코리 앤더슨 VS 조니 워커 UFC244 공식확정

(조니 워커의 컨텐더 데뷔전이 확정되었군요. 어쩌면 미오치치 - 코미어 2차전보다 더 기대되는 매치네요. )

타이론 우들리 : GSP와 훈련하고 있다.

(타이론 우들리가 트라이스타 짐에서 피라스 자하비와 GSP와 함께 훈련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제 GSP와 싸울 일이 없기에 역대 최고의 웰터급 선수와 훈련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는 이유네요.

과연 GSP와 함께 훈련을 시작한 케빈 리와 타이론 우들리가 얼마나 변화된 모습을 보일지 궁금하네요.)

라이언 스팬 VS 데빈 클락 UFC 샌프란시스코 대회 카드 추가

(라이언 스팬이 호제리오 노게이라를 이기고 좀 더 높은 위치의 선수를 만날줄 알았는데 일단 미들커터라인에서 인지도가 있는 데빈 클락을 만나는군요.)  

데이비슨 피게이레도 VS 팀 엘리엇 UFC 샌프란시스코 대회 카드 추가

(팀 엘리엇이 20개월만에 돌아오네요. 사실 너무 오래되서 이 선수가 방출된줄 알고 있었는데 그동안 부상에 시달렸군요.

팀 엘리엇도 플라이급으로 돌아오고 확실히 플라이급이 다시 부활하고 있네요.) 

료토 마치다 UFC에서 피니쉬마다 10만달러의 보너스를 받음

(언제부터인지 몰라도 료토 마치다는 상대를 피니쉬시킬때 마다 10만달러의 시크릿 보너스를 받았고 UFC 커리어 전체 기간 동안 이 계약이 적용된다면 80만달러를 추가적으로 벌었을 것이라고 합니다.

공식적으로 마치다가 받은 보너스는 50만달러로 둘이 합치면 130만달러가 되네요.

마치다는 파이트 머니를 포함한 UFC에서 번 돈이 4,585,000달러라고 스포츠데일리를 통해 발표되었었다고 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