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데이나 화이트 : 사이보그야 내가 하는 말이 다 진실은 아니야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데이나 화이트 : 사이보그야 내가 하는 말이 다 진실은 아니야

평산아빠
반응형

 

데이나 화이트 : 사이보그야 내가 하는 말이 다 진실은 아니야

(크리스 사이보그가 UFC 240 후 백스테이지에서 데이나 화이트를 만나 대화한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사이보그 :(매우 공손한 어조로) "누네스와의 리매치를 위해 우리가 문자를 한거 알잖아. 거짓말 좀 그만해라. 내가 누네스에게 겁먹지 않았다는거, 내가 누네스전을 원한다는걸 니가 알잖아."

화이트 :(변명조로) "난 거짓말을 하고 있는게 아니야. 매니지먼트가 이것을 어떻게 플레이하고 있는건지 니가 아는지 모르겠다. 하지만 우린 누네스와의 리매치를 원한다. 우린 지금 당장 이 시합을 원한다. 우리는 그것을 잘 풀어갈 것이다."

(속삭이며) "내가 하는 모든 말이 진실은 아니야....")

발렌티나 쉐브첸코와의 슈퍼 파이트를 노리는 제시카 안드라데

(자신을 테스트하기 위해 웨일리 장을 상대로 타이틀을 방어한 뒤 업계 최고인 쉐브첸코와의 슈퍼 파이트를 원한다고 합니다.)

데릭 루이스 VS 블라이고 이바노프 UFC244 추진중

(데릭 루이스가 1년만에 복귀하는군요. 도스 산토스, 로스웰, 투이바사의 파워를 받아낸 이바노프가 루이스의 파워도 감당하며 싸울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