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프랭키 에드가 본인 밝힌 밴텀급으로 내려가지 않는 이유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프랭키 에드가 본인 밝힌 밴텀급으로 내려가지 않는 이유

평산아빠
반응형

 

프랭키 에드가 본인 밝힌 밴텀급으로 내려가지 않는 이유

("난 자라오면서 작은 사람이었어. 그리고 그건 문제가 되지 않았어.

난 나의 아이들에게 사이즈는 문제가 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주길 원했어. 하지만 하이레벨에서는 때때로 그게 문제가 되는거 같아. 난 아직 밴텀급으로 갈지에 대해선 잘 모르겠어.")

데이나 화이트 : 로비 라울러를 이기면 코빙턴은 타이틀샷을 얻는다.

("그는 라울러전을 받아들였다. 이기면 타이틀샷을 받는다."라고 얘기했습니다.)

데이나 화이트 : 내가 스트립바 사건의 존 존스 영상을 봤는데 ...

(존 존스가 고소당한 스트립바 관련 영상을 몇개 봤는데 존스에게 불행한 일이었고 유명한 사람에게 일어나는 유형의 사건이 발생했다고 얘기하며,

자신이 본 비디오로 볼 때 이 비디오가 공개되면 존 존스에게 매우 유리하게 돌아갈거 같다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데이나 화이트 : 존 존스의 다음 상대는 코리 앤더슨은 아니다.

(코리 앤더슨은 50번은 시합을 거절했다며 존스의 다음 상대가 앤더슨은 아닐거라고 합니다.)

댄 후커 : 알 아이아퀸타가 시합을 거절했다.

(UFC에서 알 아이아퀸타가 시합을 거절했다고 말해줬다고 합니다.)

비제이 펜의 다음 시합은 결과에 상관없이 UFC에서의 마지막 시합

(비제이 펜이 데이나 화이트에게 약속했다고 합니다. 화이트 역시 펜이 약속을 지키든 지키지 않든 이번 시합이 UFC에서의 마지막 시합이라고 못박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