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정찬성의 도발에 대한 브라이언 오르테가의 답변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정찬성의 도발에 대한 브라이언 오르테가의 답변

평산아빠
반응형

 

정찬성의 도발에 대한 브라이언 오르테가의 답변

(정찬성 선수가 브라이언 오르테가에게 "What are you doing?"이란 메세지를 보냈죠.

이에 대해 브라이언 오르테가는 "답을 듣길 원하지 않으면 질문을 하지 마라"라고 답했네요.

흠... 뭔가 헷갈리네요. 정찬성 선수가 부담스럽거나 얻을게 없는 매치라 무시하거나 둘 중 하나의 뉘앙스네요.

특별히 붙고 싶은 생각은 없나 봅니다.)

존 존스 새로운 폭행사건 발생

(피해자인 앨버커키의 한 스트립바의 웨이트리스의 주장에 따르면

존 존스가 그녀를 무릎으로 끓어당겨 목에 키스를 했고 바 근처에서는 낚아채서 RNC를 했다고 합니다.

또한 그녀를 들어올려 바닥에 내쳤고 그녀의 성기를 슬랩했다고 합니다.

뭐 당연히 존 존스측은 이 웨이트리스가 거짓말을 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할 몇몇의 증인이 있다며 가짜 뉴스라고 얘기하고 있네요.

팩트는 존 존스가 이 사건과 관련 벌금을 즉각적으로 냈다는 것입니다.  )

클라우디아 가델라 : 제시카 안드라데가 스트로급에서 싸우는건 반칙이야

(제시카 안드라데의 파워는 너무도 강해서 스트로급에서 싸우는게 불공정하다고 느낀다고 합니다.

로즈 나마유나스를 슬램했을 때는 거의 그녀를 죽일 뻔 했다며 그 시합은 nc처리 되어야한다고 생각하며,

그런건 결코 짐에서 훈련하거나 배우는게 아니라며 잔인한 영화 같았다고 합니다.)

시자라 유뱅크스 VS 배치 코헤이아 UFC 멕시코시티 대회 카드 추가

(아스펜 라드에게 패하며 밴텀급 데뷔전을 망친 유뱅크스가 역시나 이레네 알다나에게 패하며 컨텐더 라인에서 완전히 밀려난 코헤이아를 상대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