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GSP의 자신과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와의 시합 분석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GSP의 자신과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와의 시합 분석

평산아빠
반응형

 

GSP의 자신과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와의 시합 분석

(누르마고메도프가 자신보다 더 좋은 영역이 몇부분 있겠지만 자신은 더 빠르게 인앤아웃하며 거리를 컨트롤할 수 있고 옥타곤 중앙에서 테이크다운을 위한 타이밍을 하빕보다 더 빨리 잡을 수 있다며,

누르마고메도프는 펜스 근처에서 유리하고 자신은 옥타곤 중앙에서 유리하기 때문에 본인이 계속 옥타곤 중앙에서의 싸움을 유지한다면 승리할 수 있다고 분석하네요.

또한 자신이 하빕을 이기고 떠나버리면 UFC에서 그간 하빕에게 투자한 것이 날라가기 때문에 자신을 하빕과 안붙이려 한다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크리스 와이드먼 VS 도미닉 레예스 UFC 보스턴 메인이벤트 공식 확정

(이 시합이 바로 확정되었네요.)

제임스 빅 웰터급 전향 선언

(3연패를 당한 제임스 빅이 결국 웰터급 전향을 선언했네요. 감량이 힘들긴 했지만 감량이 힘들어서 체급을 올리는건 아니라고 하네요.)

크리스 사이보그 : 데이나 화이트의 말에 놀라지 않는다.

(당신들은 내가 데이나 화이트의 말들에 대해 놀랄거로 생각하겠지만 난 놀라지 않는다. 오히려 그가 나에 대해 좋은 말을 했다면 놀랬을 것이다.

난 단지 내 최선을 다한다. 데이나는 케이지에 들어와 싸워본 적이 없기에 파이터의 삶을 모른다.

나의 팬들은 내가 누구인지 안다. 내가 두려워한다면 내 팬들이 알 것이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