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제시카 안드라지 : 로즈 나마유나스전 슬램은 행운이 아니야.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제시카 안드라지 : 로즈 나마유나스전 슬램은 행운이 아니야.

평산아빠
반응형

제시카 안드라지 : 로즈 나마유나스전 슬램은 행운이 아니야.

(나마유나스전 슬램은 행운이 아니다. 그건 우리가 훈련해왔던 것이고 그걸 통해 만들어낸 성취이다. 난 이것을 토레스, 가델라, 옌드레이칙전에도 썼다. 단지 다른 점이라면 나마유나스는 내 팔에서 매달리는 것을 포기하지 않았을 뿐이다. 

로즈전 우린 일라운드를 질 것을 예상하고 있었다. 우린 그녀의 전략이 무엇인지 알길 원했기에 일라운드 인내심을 가지고 지켜봤다. 그녀는 인터뷰에서 나를 그라운드로 데려가 서브미션 시키겠다고 말해다.

또한 로즈는 요안나에게 했던 것처럼 전진 압박을 할 수도 있었고 요안나가 나에게 했던 것처럼 인 앤 아웃 전략으로 나올 가능성도 있었다. 

하지만 로즈는 요안나와 같은 사이드스텝 기술이 없고 주로 앞뒤로 움직인다. 

우리는 후반 라운드에 우리의 전략이 먹힐 것을 알았다. 그녀는 5라운드 동안 그녀가 나에게 했던 전략을 유지 할 수 없었을 것이기 때문이었다.

특히 허벅지에 나의 킥을 허용하고 나서부터 그녀는 느려졌다. 나는 더 많은 타격을 적중시킬 수 있었고 결국 슬램으로 피니쉬시켰다. ) 

더스틴 포이리에 : 다음 타이틀샷은 100% 토니 퍼거슨이 받아야한다.

(솔직히 하빕과의 25분에 집중해야하기 때문에 앞으로의 일에 많이 생각할 겨를이 없지만 의심의 여지없이 다음 타이틀샷은 토니 퍼거슨이 받아야한다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만약 포이리에가 챔피언이 되면 부상, 준비부족, 상대고르기, 정치질 등을 하지 않을거 같아 체급이 잘 굴러갈거 같은 느낌은 드네요. )

앤소니 존슨 내년 3월 헤비급으로 복귀 예정

(내년 3월 복귀를 목표로 곧 USADA 테스팅풀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관심있는 상대로 주니어 도스 산토스, 알리스타 오브레임 등의 랭커를 얘기하네요.)

도미닉 크루즈를 도발한 헨리 세후도

(헨리 세후도가 개그 기믹으로 완전히 자리잡으려 하는 느낌이네요.

"애들아 아빠는 최근에 참 힘들게 싸웠단다. 지난 1년 반동안 역대 최고인 DJ를 이겼고 역대 최고의 밴텀급 선수인 TJ도 이겼지. 그리고 킬러인 모라에스도 이겼어. 이제 아빠는 쉬운 시합을 원해.

난 내가 깰 수 있는 부서지기 쉬운 상대를 원해. 튠업 파이트를 원해.

도미닉 크루즈 난 너에게 전할 메세지가 있다. 애리조나주 최고도 아닌 니가 어떻게 세계 최고라고 말하는지 난 도통 모르겠다. 

도미닉 크루즈 넌 내 부탁을 들어줄 수 있다. 너 역시 트리플 C에게 무릎을 꿇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한가지 : 너의 더러운 개를 씻어라(직역인데 이게 도통 뭔 뜻인지 모르겠네요.))

티볼트 구티 USADA 규정위반으로 6개월 출장 정지 처분

(보충제를 사서 두번 먹었는데 그때 성분표에 오스타린이 표기된 것을 알았다고 합니다. 구티는 존 존스, 요엘 로메로처럼 스니치(금지약물 관련자 신고)를 하기로 하고 감형되었다고 합니다.)

네이트 디아즈와의 훈련에 관심있는 타이론 우들리

(난 한때 네이트 디아즈와 싸우려했지. 그건 그가 약하거나 쉬운 시합이거나 그의 영향력을 원해서가 아니야. 그가 비스트라고 생각했기 때문이야.

현재는 내가 네이트와의 시합을 만들 수 있는 위치가 아니지. 그래서 난 그와 같이 훈련하고자 연락할까 생각중이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