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저스틴 게이치 : 세로니를 이기고 노인을 폭행한 코너 맥그리거를 패줄 것이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저스틴 게이치 : 세로니를 이기고 노인을 폭행한 코너 맥그리거를 패줄 것이다.

평산아빠
반응형

저스틴 게이치 : 세로니를 이기고 노인을 폭행한 코너 맥그리거를 패줄 것이다.

(코너가 나와 시합을 할 뻔 했단 소리는 처음 들었다. 아마도 나에게 연락하기 전 손이 부러진 모양이다. 

하지만 그 뉴스에 난 기쁘다. 난 4위 세로니를 이기고 3위 코너 맥그리거와 싸울 것이다.

코너는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그는 복귀하기로 했고 여러명의 이름을 언급했다. 그래서 난 기쁘다.(결국 나와 싸울테니...)

아마도 세로니와 나와의 시합이 인상적이기만 하면 세로니전 후에 코너는 나와 싸울 것이다.

그가 컴백하려면 나나 세로니같은 선수와 싸워야한다. 토니 퍼거슨은 아닐 것이다. 하빕 - 포이리에 패자가 될 순 있겠지만 코너가 그걸 원하지 않을거 같다.

그래서 코너가 다시 복귀해 타이틀전선에 들어가려면 나와 세로니의 승자와 붙어야 할 것이다. 그는 랭킹 3위다. 그게 날 화나게 한다. 그러나 그는 많은 파워를 가졌지.

난 그가 노인을 폭행하는 비디오를 봤다. 내가 그를 패주길 원하냐고? 당근이지.

난 그 녀석이 X되게 만들고 싶다. 그는 그 비디오에서 마약중독자처럼 보였다.

내 생각에 코너 맥그리거는 그가 번 돈을 즐겨야한다. 다들 이 스포츠에서 나가기 위해 큰 돈을 벌려고 이 스포츠를 한다. 하지만 코너는 엄청난 에고(자부심 혹은 자존심)를 가졌지. 그래서 걔는 한두번 더 넉아웃될거라고 확신한다.)

시릴 간 VS Don'Tale Mayes UFC 싱가포르 대회 카드 추가

(프란시스 은가누의 스파링 파트너 시릴 간에게 일단 신입들을 붙이는군요. )

데미안 마이아 VS 벤 아스크렌 공식 확정

(싱가폴대회에서 공식 확정되었네요. 아마 메인이벤트겠죠?)

세르게이 파블로비치 VS 모리스 그린 UFC 싱가포르 카드 추가

(데뷔전 오브레임에게 패한 파블로비치가 마수걸이승에 성공한 이후 이번엔 3연승 중인 모리스 그린을 만나네요. 차근차근 올라가는 모습이군요.

모리스 그린에게는 그라운드 방어나 테이크다운 부분에 대한 검증이 되겠네요.)

마이클 존슨 라이트급 복귀

(현 인터림 챔피언 더스틴 포이리에를 넉아웃시킨 마이클 존슨이 다시 라이트급으로 복귀하는군요. 페더급으로 힘들게 감량해 내려가서 2승2패로 라이트급의 위치보다 좋지 못한 위치에 있는 마이클 존슨에게는 라이트급 복귀가 더 맞다고 보입니다.

라이트급 복귀전 상대는 마이클 존슨보다 한참 랭킹이 아래인 스티비 레이네요. 여기서 진다면 마이클 존슨은 갈데가 없어 보이는 절박한 시합이네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