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정찬성 : 브라이언 오르테가는 멕시코시티전 시합을 위해 노력하지 않았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정찬성 : 브라이언 오르테가는 멕시코시티전 시합을 위해 노력하지 않았다.

평산아빠
반응형

정찬성 : 브라이언 오르테가는 멕시코시티전 시합을 위해 노력하지 않았다.

("너는 멕시코시티에서의 시합을 위해 결코 노력하지 않았다. 너는 거짓말을 너무 많이해. )

저스틴 게이치 : 도날드 세로니는 스파링에서 나를 넉아웃시킨 적이 있다.

(우리가 뉴멕시코에서 함께 훈련할 때 그는 나를 넉아웃시킨 적이 있다. 그때가 내가 프로 데뷔전인지 후인지도 잘 모르겠다. 그때 난 아이였고 지금은 남자가 되었다.

난 그때의 일을 되돌려줄 생각에 매우 신이 난다. )

맥스 할로웨이 VS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 UFC 245 추진중

(맥스 할로웨이가 UFC245 계약서에 이미 서명했다는 소스가 있네요.)

카마루 우스만 VS 콜비 코빙턴 UFC 244 추진중

(이 시합이 메인이벤트가 될지는 아직 잘 모르겠지만 UFC에서 UFC244에서 두 선수의 대결을 추진중이라는 뉴스입니다.

뭐 당연해 보이는 뉴스이긴한데 아무튼 드디어 정식적으로 수면위에 이 시합이 오르기 시작했네요.)

자신의 영웅을 잃은 다니엘 코미어

(자신의 영웅인 아버지를 암으로 오늘 잃었다고 합니다.  자신의 아버지는 자신이 아는 가장 용감하고 가장 강하고 가장 열심히 일하며 가장 가족을 잘 돌본 사람으로 그에게 배운 것을 통해 인생을 통과해 나갈거라고 합니다.

그간의 인생을 즐겼길 바라며 더이상 고통없는 저 세상에서 편히 쉬시길 바란다고 끝맸네요.

며칠전 자신의 타이틀을 찾은 날 자신의 아버지가 암 완치 판정을 받은 미오치치와 완전히 대조되는군요.

참 인생은 잔인합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