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UFC 선전 웨일리 장 VS 안드라지 이후 이야기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UFC 선전 웨일리 장 VS 안드라지 이후 이야기들

평산아빠
반응형

UFC 선전 이후 이야기들

- 다미르 이스마굴로프 : 페더급으로 내려가 탑5와의 시합을 얻길 바란다.

- 미즈키 이노우에 : 내가 스트로급으로 갈지 플라이급에 남을지 코치들과 고민해 보겠다. 다만 플라이급에 남으려면 더 힘이 쌔져야한다고 생각한다.

- 정다운 : 일라운드가 끝나자마자 승리가 나의 것이라는 것을 알았다. 솔직히 내 상대는 나를 얕잡아 본 것 같고 자신의 펀치세례를 내가 견디지 못할거라고 생각한거같다.

- 앤소니 헤르난데즈 : 박준용의 타격을 초반 몇대 허용했는데 그가 쌔게 치지 못한다는걸 느꼈다. 그래서 이후 내 플레이를 시작했고 몇대 맞추고 테이크다운을 하기로 결심했다. 난 보너스가 필요했다. 그래서 이번 시합 재밌는 시합을 만들려고 노력했고 결국 그것을 얻었다. 

- 웨일리 장의 챔피언 등극으로 중국 CCTV 최초로 UFC를 보도함.

- 웨일리 장 챔피언 등극 이후 하룻동안 그녀에 관한 3억개 해쉬태크가 달리고 시합 영상에 대한 시청자 수가 4천만이 넘음.

- 데이나 화이트는 시합 후 시합이 안잡힌 선수중 웨일리 장을 모두 거부했고 오직 안드라지만이 수락했다고 함.

- 데이나 화이트는 웨일리 장의 다음 시합은 미국에서 열려야 한다고 주장하며 웨일리 장은 미국에서 시합을 잡으려면 자신의 모든 코치진에 대한 비자가 다 승인되어야 갈거라고 말함.(몇몇은 비자문제로 지금까지 웨일리 장의 세컨으로 참여를 못해왔음.) 

바비 그린 VS 프란시스코 트리날도 UFC 상파울루 대회 카드 추가

(바비 그린이 은퇴를 철회하고 다시 UFC로 돌아오네요. 이게 몇번째 은퇴번복인가요... ) 

주니어 도스 산토스 : 코미어 - 미오치치 3차전은 말이 안돼.

(코미어-미오치치 1차전 코미어는 좋은 펀치로 미오치치를 맞췄다. 그리고 미오치치는 쓰러졌지. 헤비급에서는 한방만 맞으면 이런 일이 일어난다. 그리고 그건 나와 은가누 사이에도 일어난 일이다. 이건 단지 럭키 펀치였다.

그리고 2차전 빛나는 퍼포먼스로 미오치치는 코미어를 이겼다. 그는 챔피언이 될 자격이 있고 그걸 증명했다. 그래서 DC와의 3차전은 말이 안된다.

*허... 은가누전 허용한 펀치를 럭키 펀치로 생각하고 있을 줄은 몰랐네요. ㅡ,ㅡ;;)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 다은 타이틀샷은 토니 퍼거슨

(토니 퍼거슨 말고 남은 선수가 누가 있나? 그가 타이틀샷을 받을 자격이 있다.

* 포이리에도 같은 말을 했죠. 토니 퍼거슨 다음 타이틀전 확정인가요?)

헨리 세후도의 콜아웃에 대한 도미닉 크루즈의 반응

("꼬맹아 넌 내 급이 아니야." )

반응형
Comments